안영미, 최지우와 함께 '슈돌' 합류…출산 후 '열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안영미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MC로 합류한다.
<더팩트> 취재 결과 안영미는 최근 KBS2 장수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MC로 출연을 확정했다. 더팩트>
<더팩트> 는 앞서 배우 최지우가 새 MC로 합류했다는 소식([단독]최지우, 30년 만에 첫 예능 MC'슈돌' 합류 확정)을 전했는데, 안영미는 최지우와 함께 오는 7일 녹화에 처음 참석할 예정이다. 더팩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7일 새 MC 최지우와 첫 녹화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MC로 합류한다.
<더팩트> 취재 결과 안영미는 최근 KBS2 장수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MC로 출연을 확정했다. <더팩트>는 앞서 배우 최지우가 새 MC로 합류했다는 소식([단독]최지우, 30년 만에 첫 예능 MC…'슈돌' 합류 확정)을 전했는데, 안영미는 최지우와 함께 오는 7일 녹화에 처음 참석할 예정이다.
안영미는 2020년 결혼했고 지난해 7월 아들을 낳았다. 출산에 앞서 지난해 4월 활동을 중단하고 출산 및 육아에 전념한 그는 1년여 만인 지난 3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에 합류해 복귀를 알렸고 3일부터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DJ를 다시 맡았다. 여기에 '슈퍼맨이 돌아왔다'까지 다시 '열일' 모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육아 도전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2013년 방송을 시작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KBS 간판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4월부터 새로운 출연자들과 함께 일요일로 편성 시간대를 옮기며 재도약을 노리고 있다.
안영미는 그간 빼어난 입담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고 육아 경험까지 더해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또 함께 합류한 최지우와의 '케미'도 기대 요인이다.
안영미는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2005년 제4회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후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고 MC를 맡아 빼어난 진행 솜씨를 보여주기도 했다. 2022년엔 '라디오스타'로 MBC 방송연예대상 여자 최우수상을 거머쥐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정희 정부 '해프닝' 포항 영일만 '석유', 尹대통령은 다를까?
- 교섭단체 구성, 거부권 무력화…'8'이 모자란 야권
- 민주당, 당헌·당규 개정 돌입...'이재명 일극체제' 우려도
- 원구성 둘러싼 여야 '신경전'…野, 상임위 독식?
- [TF현장] 투자 빼고 힐링 넣었다…성수동 '핫플'된 NH투자증권 'N2 나이트'
- 문정희, 잘하고 싶은 욕심이 만든 'The 8 Show'[TF인터뷰]
- 고현정·최화정, 유튜브서 보여준 언니들의 파급력[TF프리즘]
- 코리안리, 1Q 순익 '반토막'…2분기엔 만회할까
- 1~5월 의약품 회수·폐기 건수, 전년 동기 대비 50% ↑…위탁 생산 부작용?
- '남매의 난' 마무리된 아워홈…남은 쟁점은?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