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는 달' 경주 관광지 5곳 무료입장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경주시는 관광지 5곳의 무료입장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통합관광 모바일 앱 '경주로 ON'을 설치하고 회원으로 가입하면 포석정과 무열왕릉, 김유신장군묘, 오릉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시는 향후 경주로ON 회원 가입자 수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경주시 관계자는 "휴일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관광지 무료입장 혜택을 누리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릉, 포석정, 황룡사 역사문화관 등
[경주=뉴시스] 이은희 기자 = 경북 경주시는 관광지 5곳의 무료입장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의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과 현충일 연휴에 발맞춰 스마트 관광도시를 홍보하고 지역관광도 활성화한다.
오는 10일까지 통합관광 모바일 앱 ‘경주로 ON’을 설치하고 회원으로 가입하면 포석정과 무열왕릉, 김유신장군묘, 오릉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 사적지뿐만 아니라 황룡사 역사문화관도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시는 향후 경주로ON 회원 가입자 수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경주시 관계자는 “휴일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관광지 무료입장 혜택을 누리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e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