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부산, 에어부산과 지역 경제·관광 활성화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롯데호텔과 에어부산이 지난 3일 롯데호텔 대회의실에서 전략적 동반관계를 구축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교류·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이용 고객 증대를 위해 홍보·마케팅 업무에 적극 협력한다.
에어부산 이용객은 탑승일자 기준 31일 이내의 탑승권을 제시하면 롯데호텔부산 7층 '블루헤이븐'에서 생맥주 1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롯데호텔과 에어부산이 지난 3일 롯데호텔 대회의실에서 전략적 동반관계를 구축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교류·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이용 고객 증대를 위해 홍보·마케팅 업무에 적극 협력한다.
두 기관 임직원을 대상으로 상호 시설 또는 항공권 우대 할인도 제공한다.
에어부산 이용객은 탑승일자 기준 31일 이내의 탑승권을 제시하면 롯데호텔부산 7층 ‘블루헤이븐’에서 생맥주 1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에어부산에 별도 제공된 URL을 통해 객실을 이용할 경우 롯데호텔부산 공식 홈페이지 할인가 보다 높은 할인율로 예약이 가능하며 블루헤이븐 생맥주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동주 롯데호텔부산 총지배인은 “앞으로 상생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을 이어가고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10월까지 미국으로부터 아시아나 합병 승인 전망"
- '뷰티 브랜드 CEO' 전소미, 영앤리치 바비인형의 핫팬츠 사복패션 [엔터포커싱]
- 尹 "동해 140억배럴 석유·가스 가능성…삼전 시총 5배"(종합)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이재명 "'여학생 조기 입학'이 저출생 정책…기가 막힌다"
- 반도체 수출 ↑ 소비재 수입↓ …12개월 연속 무역흑자
- '밀양 성폭행' 주동자 고용한 식당…"조카 사이, 그만둔 지 1년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