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SK하이닉스와 SSD `T31 P의 거짓 에디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는 SK하이닉스와 협업해 인기 게임을 활용한 글로벌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SK하이닉스가 지난 3월 출시한 USB 스틱형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SSD) T31에 자사 게임 'P의 거짓' 일러스트를 적용한 T31 P의 거짓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번 T31 P의 거짓 에디션은 오는 7월 한국, 미국, 일본 등에서 1000세트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는 SK하이닉스와 협업해 인기 게임을 활용한 글로벌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SK하이닉스가 지난 3월 출시한 USB 스틱형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SSD) T31에 자사 게임 'P의 거짓' 일러스트를 적용한 T31 P의 거짓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 에디션은 P의 거짓에 등장하는 기계 팔 '리전 암'을 소재로 한 일러스트가 2가지 테마로 그려져 있다.
앞서 양사는 지난해 11월 P의 거짓을 중심으로 글로벌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T31은 PC와 콘솔 게임기, TV 등 여러 기기에 별도의 케이블 없이 직접 꽂아서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0Gbps의 뛰어난 속도와 호환성이 특징이다.
이번 T31 P의 거짓 에디션은 오는 7월 한국, 미국, 일본 등에서 1000세트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7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홀에서 열리는 IT 전시회 '컴퓨텍스 2024'에서 이 제품을 선공개한다.전혜인기자 hy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치권 소환’ 천공 스승, 근황 봤더니…“좌파들, 불평·불만 많도록 작업”
- "안녕하세요"…女 승무원의 친절한 인사, 진짜 이유가 `이거`였다니
- ‘생활고’ 최순실 딸 정유라, 많이 궁핍했나 “구걸하는 것조차…너무 괴로워”
- 목줄 안한 개와 충돌한 자전거 운전자 숨져…견주 무슨 처벌?
- 배현진, 이번엔 文·김정숙 일타이피 "왜 이리 조용하신지…뜨끔하셨나"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