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레이븐2', 출시 일주일 만에 구글 매출 3위 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의 신작 MMORPG '레이븐2'가 4일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TOP3에 진입했다.
지난 29일 오후 8시에 출시한 '레이븐2'는 이틀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2위(5월 31일, 오전 10시)를 기록한 바 있다.
이후 정식 출시 7일이 지난 4일 오전 10시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3위까지 올랐다.
'레이븐2'는 앞서 '2015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던 액션 RPG '레이븐'의 후속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넷마블의 신작 MMORPG ‘레이븐2’가 4일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TOP3에 진입했다.
지난 29일 오후 8시에 출시한 ‘레이븐2’는 이틀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2위(5월 31일, 오전 10시)를 기록한 바 있다. 이후 정식 출시 7일이 지난 4일 오전 10시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3위까지 올랐다.
'레이븐2'는 앞서 '2015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던 액션 RPG '레이븐'의 후속작이다. 정통 다크 판타지 MMORPG로 개발됐으며, 모바일·PC 크로스플랫폼까지 지원하고 있다.
넷마블은 이용자 적극 소통을 통해 성과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지난 1일에는 ‘레이븐2’ 공식 포럼을 통해 첫 개발자 노트를 공개하며 길드 던전 업데이트 예고는 물론 골드 획득 개선, 필드 보스 보상 개편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개선 방향성을 안내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10월까지 미국으로부터 아시아나 합병 승인 전망"
- '뷰티 브랜드 CEO' 전소미, 영앤리치 바비인형의 핫팬츠 사복패션 [엔터포커싱]
- 尹 "동해 140억배럴 석유·가스 가능성…삼전 시총 5배"(종합)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이재명 "'여학생 조기 입학'이 저출생 정책…기가 막힌다"
- 반도체 수출 ↑ 소비재 수입↓ …12개월 연속 무역흑자
- '밀양 성폭행' 주동자 고용한 식당…"조카 사이, 그만둔 지 1년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