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과감한 스타일링+유리알 비주얼…강렬한 존재감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수빈이 화보 A컷을 공개했다.
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남성 하이엔드 패션 매거진 '맨 노블레스' 6월 호와 함께한 채수빈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수빈은 블랙부터 화이트까지 오버핏의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한편, 채수빈의 화보 및 인터뷰는 '맨 노블레스' 6월 호와 '맨 노블레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채수빈이 화보 A컷을 공개했다.
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남성 하이엔드 패션 매거진 '맨 노블레스' 6월 호와 함께한 채수빈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수빈은 블랙부터 화이트까지 오버핏의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또한, 카메라를 마주한 그는 본연의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머무르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채수빈은 웨트 헤어에 컬러 렌즈로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번 촬영 현장에서 그는 짙은 메이크업과 과감한 스타일링은 물론, 유리알처럼 맑은 비주얼까지 매 콘셉트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채수빈이 작품에서도 무한 변신을 이어간다. 그는 오는 21일(금) 개봉을 앞둔 영화 '하이재킹'에서 여객기 내 유일한 승무원 '옥순' 역을 맡았다. 채수빈은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는 위기에도 본분을 다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릭터를 진정성 있게 그려낸다고. 더불어, 그는 최근 MBC 새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에서 함묵증을 앓고 있는 수어 통역사 '홍희주' 역으로 출연 소식을 전했다. 이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 채수빈에 기대가 모인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맨 노블레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전유진 "첫사랑에 거절당해…다른 여친 생겼더라" 고백(한일톱텐쇼)
- '나는 솔로' 20기, 핑크빛 데이트…이이경 "왜 이렇게 몰입돼?"
- '최강야구' 몬스터즈, 서울고 첫 맞대결 압승 "5전 5승"
- 김혜윤, 유연석에 고민 토로 "번아웃 극복 어떻게 하냐"(틈만 나면)
- 영기·홍지윤 이어 정다경도…"생각엔터와 계약 종료" [전문]
- 김지호, ♥김호진과 남해 살이→딸 효우 최초 공개(조선의 사랑꾼)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