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업튀' 이클립스, 케이콘 출격?…CJ ENM "사실 아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이클립스가 '케이콘(KCON)'에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4일 '케이콘'을 주관하는 CJ ENM 관계자는 <더팩트> 에 "이클립스의 '케이콘' 출연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답했다. 더팩트>
해당 매체는 "변우석을 포함해 이승협 문시온 양혁 등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실제로 이클립스의 공연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케이콘'은 CJ ENM이 주관하는 한류 행사로 음악 콘텐츠를 중심으로 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페스티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끌며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기도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밴드 이클립스가 '케이콘(KCON)'에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4일 '케이콘'을 주관하는 CJ ENM 관계자는 <더팩트>에 "이클립스의 '케이콘' 출연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답했다. 이클립스는 최근 종영한 tvN '선재 업고 튀어'(이하 '선업튀')에 등장하는 밴드다.
앞서 이날 일간스포츠는 "배우 변우석이 '선재 업고 튀어' 속 멤버 선재(변우석 분)로서 오는 7월 열리는 미국 LA '케이콘' 무대 출격을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변우석을 포함해 이승협 문시온 양혁 등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실제로 이클립스의 공연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선재 업고 튀어'는 지난달 28일 최고 시청률 5.8%(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팝업스토어와 단체 관람 이벤트 등이 열렸고 이클립스가 부른 노래가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케이콘'은 CJ ENM이 주관하는 한류 행사로 음악 콘텐츠를 중심으로 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페스티벌이다. 올해 3월 홍콩 5월 일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고 7월엔 LA, 하반기엔 유럽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진행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정희 정부 '해프닝' 포항 영일만 '석유', 尹대통령은 다를까?
- 교섭단체 구성, 거부권 무력화…'8'이 모자란 야권
- 민주당, 당헌·당규 개정 돌입...'이재명 일극체제' 우려도
- 원구성 둘러싼 여야 '신경전'…野, 상임위 독식?
- [TF현장] 투자 빼고 힐링 넣었다…성수동 '핫플'된 NH투자증권 'N2 나이트'
- 문정희, 잘하고 싶은 욕심이 만든 'The 8 Show'[TF인터뷰]
- 고현정·최화정, 유튜브서 보여준 언니들의 파급력[TF프리즘]
- 코리안리, 1Q 순익 '반토막'…2분기엔 만회할까
- 1~5월 의약품 회수·폐기 건수, 전년 동기 대비 50% ↑…위탁 생산 부작용?
- '남매의 난' 마무리된 아워홈…남은 쟁점은?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