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제약, 필름형 건강기능식품 늘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제약(대표 윤동현·신봉환)이 구강붕해필름(ODF) 기술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확대한다.
이 회사는 필름형 건기식 '면역건강앤 프리미엄 홍삼필름'(사진)을 최근 출시했다.
서울제약은 필름형 프로폴리스, 락티움, 글루타치온 제품을 주문자상표(OEM)로 제조해왔다.
서울제약은 3일 "자체 설계한 생산시설 및 설비를 확보해 여러 품목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ODF 제형 관련 기술을 확보했다. 필름형 건기식 제조사업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제약(대표 윤동현·신봉환)이 구강붕해필름(ODF) 기술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확대한다.
이 회사는 필름형 건기식 ‘면역건강앤 프리미엄 홍삼필름’(사진)을 최근 출시했다. 홍삼필름은 칼로리 없이 홍삼의 5대 성분을 필름 1장에 농축시킨 게 특징. 고함량의 6년근 홍삼농축액을 사용, 하루 1장 섭취로 홍삼의 5대 기능성 효과를 온전히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서울제약은 필름형 프로폴리스, 락티움, 글루타치온 제품을 주문자상표(OEM)로 제조해왔다. 구강붕해필름이란 물 없이 간편히 녹여 먹는 제형을 말한다. 기존 구강붕해정(ODT)의 향상된 형태로 복약순응도를 높여준다.
ODF 제형은 많은 장점에도 불구하고 부하용량 및 쓴맛 차폐 등의 기술적 한계가 있었다. 또 제조공정이 까다로워 세계적으로 생산기술을 확보하기가 어려웠다.
서울제약은 3일 “자체 설계한 생산시설 및 설비를 확보해 여러 품목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ODF 제형 관련 기술을 확보했다. 필름형 건기식 제조사업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명 후 외제차 3대 끌고 골프” 밀양 그 가해자, 직장서 해고
- "화장실도 없는 집 살다, 마포 건물주 됐다"…'매출 1조' 안선영의 성공담
- 배우 박상민, 음주운전 뒤 차에서 잠들어…벌써 세 번째 적발
- ‘투자 실패’ 김현중 “2억 땅이 3000만원 됐다”…농사짓는 일상 공개
- 마약 ‘롤스로이스男’ 무슨 돈으로 차샀나… 리딩방·도박사이트 운영 ‘떼돈’
- 김기리·문지인 결혼식 현장 공개 '눈물 바다'
- 김호중 '100억 기부' 꼼수였나…75억이 앨범 기부
- 최화정 "잘린 거 아냐"라는데…김창완 "섭섭했다"
- “내 껄 디스해야 하네”…백종원, ‘홍콩반점’ 기습 점검했다가 ‘충격’
- 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 애국가 '동해'를 '일본해'로 표기해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