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여름시즌 신제품 출시...냉감 기능성 제품만 5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운동복 브랜드 안다르가 냉감 기능성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아이스 라인업' 제품군을 대폭 강화했다고 4일 밝혔다.
안다르는 올 여름 50여개가 넘는 냉감 기능성 제품을 선보인다.
아이스 라인업은 안다르 AI랩에서 14종의 원단을 활용해 개발한 냉감 기능성 제품이다.
안다르 공성아 대표는 "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글로벌 최고의 섬유 회사들과 기술 동맹을 맺고 뛰어난 품질의 냉감 기능성 원단을 자체 개발해 아이스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자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운동복 브랜드 안다르가 냉감 기능성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아이스 라인업' 제품군을 대폭 강화했다고 4일 밝혔다. 안다르는 올 여름 50여개가 넘는 냉감 기능성 제품을 선보인다.
아이스 라인업은 안다르 AI랩에서 14종의 원단을 활용해 개발한 냉감 기능성 제품이다.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함이 느껴지는 접촉 냉감 기능을 갖춰 탁월한 냉감 기능을 자랑한다고 한다. 전 제품 국가공인 시험검사기관인 코티티(KOTITI)에서 접촉냉감 테스트도 마쳤다.
대표적으로 안다르의 베스트 셀러인 기능성 우븐 원단 ‘에어스트’를 활용한 다양한 냉감 기능성 신제품을 다수 선보였다, 안다르에 따르면 ‘에어스트 와이드 팬츠’, ‘에어스트 맨즈 핀턱 슬랙스’, ‘에어스트 맨즈 투웨이 카고팬츠’는 시원하고 쾌적할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에 유행하는 핏과 디자인을 적용해 운동복뿐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적합하다.
에어스트 원단 외에도 아이스프레시, 아이스무드 등 다양한 냉감 원단을 사용한 제품도 선보였다.
아이스프레시 원단은 열과 습기를 빠르게 날려주며, 건조력이 우수한 만큼 세탁 시 일반 티셔츠보다 빠르게 마른다고 한다. ‘
아이스무스 원단은 냉감은 물론 습한 장마철에도 쾌적한 통기성을 유지한다. 특히 ‘아이스무스 버뮤다 팬츠’는 탁월한 경량성과 신축성이 특징인 버뮤다 팬츠로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전 연령대 편안하게 입을 수 있어 클래식이 트렌드인 올 여름 최고의 인기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이 밖에도 에어쿨링, 에어윈드, 에어리프리, 아이스브리드 등 매년 여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냉감 기능성 시그니처 원단으로 올 여름에만 약 50여개가 넘는 다양한 아이스 라인업이 나왔다.
안다르 공성아 대표는 “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글로벌 최고의 섬유 회사들과 기술 동맹을 맺고 뛰어난 품질의 냉감 기능성 원단을 자체 개발해 아이스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자부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양양고속도로에 흩날린 지폐…주우려는 운전자들로 일대 소동
- 韓, ‘젊은 대장암’ 발병률 1위…설마 ‘□□’ 때문?
- 한국인 남녀, 태국서 호텔 칼부림…2명 모두 중상입고 병원 후송
- 주애가 입은 ‘시스루 룩’ 北서 유행?…고위층 자녀들 살펴보니
- 배우 박상민 3번째 음주운전…골목길 잠들어 있다 적발
- 전공의 대표 “뭐라 지껄이든 안 궁금…퇴직금 준비되셨죠”
- 김호중 팬 “100억 원 기부 정상참작” 요구…알고 보니 75억이 ‘앨범’
- “레시피 창조했나”…백종원, 홍콩반점 기습 점검 후 한숨
- 비행기서 “안녕하세요”…승무원이 모든 승객에 인사하는 ‘숨겨진 이유’
- 이혼 후 신세타령하는 순간, 男 1위는 ‘반 토막 난 재산’…女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