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스타워즈' 촬영 고충 "혀 양쪽 닳아 음식 섭취 힘들어"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재가 '스타워즈' 비하인드를 전했다.
3일(월) 유튜브 채널 '성시경 SUNG SI KYUNG'에 '이정재 월드스타 이정재 형님 너무 멋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배우 이정재가 게스트로 출연해 성시경과 케미를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정재가 '스타워즈' 비하인드를 전했다.
3일(월) 유튜브 채널 '성시경 SUNG SI KYUNG'에 '이정재 월드스타 이정재 형님 너무 멋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배우 이정재가 게스트로 출연해 성시경과 케미를 뽐냈다.
이날 영상에서 이정재는 '애콜라이트'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그는 "8개월 정도 찍은 것 같다. 촬영 시작하기 2달 전에 먼저 가서 무술 연습하고 영어 대사가 너무 많았다. 코치 선생님이 4명이 있었다. 그분들은 감정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는다. 딕션에 대해서 말을 많이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정재는 "발음 교정, 끊어 읽기, 플로우 등을 같이 하다 보니까 혀 양쪽이 다 닳아서 음식 먹기도 너무 힘들 정도였다. 자다가도 중얼거릴 정도로 해야 했다"라고 털어놨다.
이정재는 "이제 (애콜라이트) 감독님이나 스태프들은 좋다고 했지만, 더 중요한 거는 관객분들이다. 관객분들이 어떻게 볼지 궁금하다"라고 말하자, 성시경은 "한국 관객뿐만 아니라 전 세계 많은 덕후가 저 아시아 배우가 와서 내가 진짜 사랑하는 세계관에 그거를 인정받으면 얼마나 큰일이겠냐"라고 말했다. 이에 이정재는 "제발 그랬으면 좋겠다. 결과를 기다리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정재는 오는 6월 5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 공개를 앞두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 '성시경 SUNG SI KYUNG'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성시경 “심장 조이듯 스트레스받아서 아파보긴 처음…벌받는 걸까”
- ‘7kg 감량’ 성시경 “밤에 혼자 외롭게 있는 게 힘들더라”
- 성시경, ‘축가’ 오픈과 동시에 매진…2012년 개최 이래 전 회차 ‘매진 행렬’
- 성시경, 브랜드 콘서트 ‘축가’ 티켓 오늘(8일) 오픈 “5월엔 성시경”
- 성시경, 본업 복귀…봄 콘서트 '축가' 5월 개최 확정
- '180만 구독자' 성시경 "음주 조장 방송이란 말 듣기 싫어, 속상"[소셜in]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