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Now' 퍼포먼스 비디오 '강렬 매력'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어스(ONEUS)가 '4세대 대표 퍼포머' 진가를 입증했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지난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디지털 싱글 'Now (Original by Fin.K.L)'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어스는 퍼포먼스에 집중할 수 있는 어두운 배경에서 등장, 신곡 'Now (Original by Fin.K.L)' 무대를 꾸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원어스(ONEUS)가 '4세대 대표 퍼포머' 진가를 입증했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지난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디지털 싱글 'Now (Original by Fin.K.L)'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어스는 퍼포먼스에 집중할 수 있는 어두운 배경에서 등장, 신곡 'Now (Original by Fin.K.L)'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원곡의 안무를 오마주한 동작을 비롯해 원어스만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녹여낸 군무로 몰입도를 높였다. 멤버들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페어 안무 등 다채로운 대형 변화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원어스의 시그니처인 고난도 댄스 브레이크가 압권으로, 퍼포먼스의 클라이맥스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발차기 안무는 짜릿한 쾌감을 전해준다.
'2024 개미 두 마리' 열풍을 예고했듯, 'Now (Original by Fin.K.L)'의 댄스 챌린지도 순항 중이다. 지금까지 신곡 댄스 챌린지에는 안무 제작에 참여한 댄서 아이키를 포함 비비지 신비, 온앤오프 이션&승준, 더보이즈 큐,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등 선후배 아티스트가 동참했다.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특징으로, 댄스 챌린지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600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Now (Original by Fin.K.L)'는 원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인 리메이크곡이다. 2000년 발매된 핑클의 메가 히트곡을 원어스만의 트렌디한 색깔로 재해석해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챌린지 위드 미→덕력고사'…'블립 오리지널' 이븐 특별 콘텐츠 선물
- "소중히 지켜주고 싶다"…백아, '시차' 감성 라이브에 권은비 '극찬'
- 트렌드지, 소년美→자유분방 매력…다채 콘셉트 포토 눈길
- 멜론차트에도 부는 '선업튀'→'눈물의 여왕' OST 열풍
-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 박준형X브라이언 2MC '大활약’
- '전기 먹는 하마?' 데이터 센터… 북유럽 국가로
- 기세 꺾인 알리·테무...앱 신규 설치 7개월 만에 최소
- 기아 EV3, 보조금 받아 '3000만원대' 산다
- 日 토요타·혼다 등 완성차 5곳 인증 부정 행위 적발
- IITP 10주년…홍진배 원장 “혁신 R&D로 디지털G3 국가 밑거름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