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임신에 행복..“쿵쿵아 12월에 만나자”
남서영 2024. 6. 4. 15: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시원이 2세 소식을 전했다.
4일 류시원은 "기쁜 소식이 있어 조심스레 알려드려요~ 우리에게 찾아온 쿵쿵이. 넘 고생한 내 전부...허니. 최고의 선물 고마워~ 사랑해~ 새로운 내 가족. 울 쿵쿵이~~12월 겨울에 만나자. 쿵쿵이 사랑해~~"라고 남겼다.
류시원은 "낼 모래면 12주 차. 크기는 이미 12주 차. 쿵쿵아 12월에 만나자"라는 글도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류시원은 지난 2020년 19세 연하 아내와 결혼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류시원이 2세 소식을 전했다.
4일 류시원은 “기쁜 소식이 있어 조심스레 알려드려요~ 우리에게 찾아온 쿵쿵이. 넘 고생한 내 전부...허니. 최고의 선물 고마워~ 사랑해~ 새로운 내 가족. 울 쿵쿵이~~12월 겨울에 만나자. 쿵쿵이 사랑해~~”라고 남겼다.
덧붙인 사진에는 류시원의 2세 초음파 사진이 담겼다. 류시원은 “낼 모래면 12주 차. 크기는 이미 12주 차. 쿵쿵아 12월에 만나자”라는 글도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류시원은 지난 2020년 19세 연하 아내와 결혼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류시원♥19살 연하 아내 ‘임신 9주 차’…‘돌싱포맨’에서 최초 공개
- 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 율희, 최민환과 이혼하고 ‘8kg 감량’…물오른 미모
- “조회수 159만뷰...SNS 인기 끌더니 바람난 아내, 양육권도 미뤄”(‘물어보살’)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
- 손헌수 ‘절친’ 박수홍과 겹경사, 연말 아빠된다. 7세 연하♥ 임신 14주
- “김호중, 대한민국 위상 세계로…100억 기부 나눔 선한 영향력” 이것은 옹호일까, 고도의 비난
- 안선영 “건물주 되고 처음에는 행복했지만 번아웃과 조기폐경 왔다”
- 박상민, 만취 상태 운전 중 경찰에 적발…세 번째 음주운전
- ‘이혼 소송’ 티아라 출신 아름, 아동학대 혐의로 검찰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