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히 지켜주고 싶다"…백아, '시차' 감성 라이브에 권은비 '극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Z 짝사랑 아이콘' 싱어송라이터 백아(Baek A)가 권은비의 극찬을 받았다.
백아는 지난 3일 방송한 SBS 파워FM '권은비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했다.
백아의 감성적인 열창에 DJ 권은비는 "백아의 목소리와 이 노래 자체가 '백아를 소중하게 지켜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Z 짝사랑 아이콘' 싱어송라이터 백아(Baek A)가 권은비의 극찬을 받았다.
백아는 지난 3일 방송한 SBS 파워FM '권은비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했다.
백아는 지난 5월 발매한 새 미니앨범 '편지'에 대해 "내가 직접 손수 만들었다. 6개월 정도 작업했다"며 "삿포로에 여행을 갔다가 이번 앨범 마무리를 지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타이틀곡 '시차' 라이브를 선보여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백아의 감성적인 열창에 DJ 권은비는 "백아의 목소리와 이 노래 자체가 '백아를 소중하게 지켜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또 백아는 개최를 앞둔 단독 콘서트에 대해 "요즘 공연 준비 때문에 바쁘다. 여러분들이 듣고 싶은 모든 곡을 들으실 수 있다. 내 곡들과 반대되는 커버 무대를 준비했다"라고 깜짝 스포일러를 공개해 궁금증을 모았다.
한편 2024 백아 단독 콘서트 '편지'는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총 2일간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에서 진행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렌드지, 소년美→자유분방 매력…다채 콘셉트 포토 눈길
- 멜론차트에도 부는 '선업튀'→'눈물의 여왕' OST 열풍
-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 박준형X브라이언 2MC '大활약’
- 케플러, 컴백 신곡 'Shooting Star' 通했다! 글로벌 '차트 존재감'
- 고보결, '연극→드라마' 열일행보 초읽기…'팔색조 톱스타' 각인
- '전기 먹는 하마?' 데이터 센터… 북유럽 국가로
- 기세 꺾인 알리·테무...앱 신규 설치 7개월 만에 최소
- 기아 EV3, 보조금 받아 '3000만원대' 산다
- 日 토요타·혼다 등 완성차 5곳 인증 부정 행위 적발
- IITP 10주년…홍진배 원장 “혁신 R&D로 디지털G3 국가 밑거름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