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붕어빵 안 먹걸랑요~" 4년 만에 브라운관 등장한 大배우 주현! '크래시' 이호철父 역할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화드라마 시청률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는 ENA '크래시' 속 '황금 막내' 이호철과 문희의 반전 활약이 극을 더할 예정이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은 대배우 주현의 미친 존재감도 더해졌다.
바로 4년여만에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 주현이었다.
이렇게 주현과 이호철이 아버지와 아들로 만난 이날 방송에선 두 부자간의 '디스 배틀'은 물론이고 이호철의 깨알 성대모사가 틈새 재미를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월화드라마 시청률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는 ENA '크래시' 속 '황금 막내' 이호철과 문희의 반전 활약이 극을 더할 예정이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은 대배우 주현의 미친 존재감도 더해졌다.
ENA 월화드라마 '크래시'(연출 박준우, 극본 오수진,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에이스토리) 지난 방송엔 반가운 얼굴이 등장했다. 바로 4년여만에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 주현이었다. 아내의 부탁으로 아들에게 이불을 전달하러 남강경찰서를 찾아온 우동기(이호철)의 아버지 '우길순' 역이었다. 그를 먼저 알아본 건 바로 어현경(문희)이었다. 한 번도 만난 적은 없지만 누가 봐도 '부자 지간'이라고 써 있는 도플갱어급 외모와 말투에 "우동기 형사님 아버님 아니시냐"며 우길순에게 먼저 다가간 것이다.
이렇게 주현과 이호철이 아버지와 아들로 만난 이날 방송에선 두 부자간의 '디스 배틀'은 물론이고 이호철의 깨알 성대모사가 틈새 재미를 선사했다. 우길순은 "나를 닮은 외모와 달리, 성격은 지 엄마 닮아서 까탈스럽다"며 아들과 함께 일한다는 어현경을 "고생이 많다"며 걱정했고, 우동기는 그런 "아버지와 닮았다는 말이 불쾌하다"고 서로를 '디스'한 것. 그 과정에서 이호철은 "그래서 내가 아직도 붕어빵을 안 먹걸랑요!"라며 주현의 시그니처 말투를 재현, 웃음을 터뜨렸다.
그런데 우길순이 화물차 기사 일을 했었다는 사실은 복선을 깔아놓는 듯한 의혹을 심었다. 이날 다뤄진 주요 사건이 바로 '카 캐리어 전복 사고'였기 때문이다. 누군가 적재화물을 고정하기 위해 쓰는 장치인 라쳇 버클을 일부러 끊어 놓아 사고가 발생했고, 이때 라쳇 버클이 주행중이던 차량으로 날아가 앞 유리를 뚫고 운전자의 가슴에 박혀 사망자를 낸 사건이었다. 더군다나 유력 용의자는 10년 전 차연호(이민기) 교통사고 목격자 중 한 명인 한경수(한상조)로 밝혀지는 듯했지만, 누군가 그의 카 캐리어의 라쳇 버클을 끊고 브레이크도 고장내는 바람에 2차 전복 사고가 발생했다.
한경수가 범인이 아니라면, 누가 의도적으로 이런 사건을 일으키고 있는지, 차량 폭파로 사망한 양재영(허지원)에 이어 그가 살인 타깃이 된 것인지 미스터리가 폭발한 가운데, 방송 직후 공개된 예고 영상은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또 다른 피해자가 있다"는 추측과 함께, 우길순의 신변도 위태롭다는 사실이 암시됐기 때문. "잠깐 의심을 하긴 했는데, 이 모든 게 떡밥이었던 건가"라는 시청자들의 추측이 빗발치고 있는 이유다. 그 무엇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크래시'의 촘촘한 사건 설계가 또 한 번 소름을 유발한 순간이었다.
예고 영상에서는 아버지가 전화를 받지 않자 사무실을 박차고 나간 우동기와 오토바이를 타고 출동한 어현경까지 포착된 가운데, 함께 공개된 스틸컷에는 웃음기가 싹 빠진 두 사람의 모습을 담고 있다. 어떤 위기가 닥쳐도 유쾌한 '파이팅'을 놓지 않았던 이전과는 달리, 걱정과 불안이 초조하게 뒤섞인 감정의 소용돌이가 그대로 표출되고 있다.
'크래시' 8회는 4일 화요일 오후 10시 ENA에서 방송되며,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못된 만남..한혜진 “두 남자에 놀아난 내 자신 수치스러워” (연참3)
- 김혜윤, 라디오 생방송 중 말실수…이석훈 수습 "한 번은 괜찮다" ('브…
- 심수봉, 공연장까지 갖춘 럭셔리 3층 대저택+일상 최초 공개 (지금, 이…
- [종합] 비, ♥김태희와 첫만남 스토리 최초공개…"父 돌아가시기전 3분 …
- “2억→3천 땅값 폭락..파묘까지” 김현중, 농부된 근황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