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충주농협, 지역 축제 활용해 온라인 고객 다수 확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충주농협(조합장 최한교)이 지역 축제를 활용해 온라인 고객을 확보하려는 노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충주농협은 지역 대표 관광축제인 '2024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에서 조합 홍보활동을 펼쳤다.
축제 기간 최한교 조합장을 비롯한 충주농협 임직원은 관람객에게 농협 카카오비즈니스 채널을 홍보하고 고향사랑기부제(고향기부제) 가입을 안내했다.
최 조합장은 "앞으로 온라인을 포함해 고객 접점을 넓히는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 충주농협(조합장 최한교)이 지역 축제를 활용해 온라인 고객을 확보하려는 노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충주농협은 지역 대표 관광축제인 ‘2024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에서 조합 홍보활동을 펼쳤다.
5월30일부터 6월1일까지 3일간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해당 행사에는 30만명의 관람객이 찾았다. 축제 기간 최한교 조합장을 비롯한 충주농협 임직원은 관람객에게 농협 카카오비즈니스 채널을 홍보하고 고향사랑기부제(고향기부제) 가입을 안내했다. 또 최근 피해가 속출하는 전기통신금융사기(보이스피싱) 피해 예방운동도 함께 전개했다.
그 결과 젊은 고객층과 활발한 소통창구가 될 ‘충주농협 카카오비즈니스 채널’에 1350여명이 가입하는 성과를 거뒀다.
최 조합장은 “앞으로 온라인을 포함해 고객 접점을 넓히는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