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헌수 ‘절친’ 박수홍과 겹경사, 연말 아빠된다. 7세 연하♥ 임신 14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손헌수(44)가 결혼 8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손헌수는 4일 자신의 채널에 아내와 태아 초음파 사진을 들고 활짝 웃는 모습과 함께 임신을 알렸다.
손헌수의 소식에 최근 아빠가 된 슬리피와 곧 아빠가 되는 강재준 등 많은 이들이 축하를 전했다.
지난해 10월15일 7세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한 손헌수는 올 연말 아빠가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코미디언 손헌수(44)가 결혼 8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손헌수는 4일 자신의 채널에 아내와 태아 초음파 사진을 들고 활짝 웃는 모습과 함께 임신을 알렸다. 손헌수의 아내는 현재 임신 13주를 맞이했다.
그는 “와~내가 아빠라니! 아빠라니! 하하 아빠닷! 세상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더욱 열심히 살겠습니다!!!! #예비 아빠#감사합니다#행복합니다#잘 하겠습니다 #13주#태명#백용이#사랑해”라며 아빠가 되는 기쁨을 가득한 느낌표로 전했다.
손헌수의 소식에 최근 아빠가 된 슬리피와 곧 아빠가 되는 강재준 등 많은 이들이 축하를 전했다. 지난해 10월15일 7세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한 손헌수는 올 연말 아빠가 된다.
연예계에 소문난 절친으로 신혼여행까지 동행한 박수홍 부부도 최근 결혼 3년 만에 임신, 오는 가을 출산을 앞두고 있다. 앞서거니 뒤서거니 결혼 소식을 전한 두 노총각이 한해에 아빠가 되며 많은 이들이 축하를 전했다.
한편 손헌수는 2000년 MBC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해 이듬해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후 ‘개그야’ ‘코미디에 빠지다’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약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시원♥19살 연하 아내 ‘임신 9주 차’…‘돌싱포맨’에서 최초 공개
- 율희, 최민환과 이혼하고 ‘8kg 감량’…물오른 미모
- 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 “김호중, 대한민국 위상 세계로…100억 기부 나눔 선한 영향력” 이것은 옹호일까, 고도의 비난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
- “조회수 159만뷰...SNS 인기 끌더니 바람난 아내, 양육권도 미뤄”(‘물어보살’)
- 박상민, 만취 상태 운전 중 경찰에 적발…세 번째 음주운전
- 안선영 “건물주 되고 처음에는 행복했지만 번아웃과 조기폐경 왔다”
- ‘이혼 소송’ 티아라 출신 아름, 아동학대 혐의로 검찰 송치
- ‘♥김기리’ 문지인, 결혼식에 발달장애 동생 등장…시작 전부터 눈물 펑펑(‘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