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신용보증재단, 소비 촉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신용보증재단(이사장 허은영)이 4일 소비 촉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허은영 충북신보 이사장은 "소비촉진 릴레이 챌린지로 도내에서 쉼 없이 착한소비 물결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충북신보가 그 희망의 메시지를 잇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지난 4월 5일 시작된 '소비 촉진 릴레이 챌린지'는 청주상공회의소와 충북경제단체협의회가 공동 추진하는 '다 함께 실천하는 내수진작 캠페인' 일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신용보증재단(이사장 허은영)이 4일 소비 촉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충북테크노파크 지명으로 챌린지에 동참한 충북신보 임직원들은 이날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일원에서 점심 식사를 하며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현장 중심 지원책을 논의했다.
허은영 충북신보 이사장은 “소비촉진 릴레이 챌린지로 도내에서 쉼 없이 착한소비 물결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충북신보가 그 희망의 메시지를 잇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다음 릴레이 주자로 농협은행 충북본부(본부장 임세빈)를 지목했다.
지난 4월 5일 시작된 ‘소비 촉진 릴레이 챌린지’는 청주상공회의소와 충북경제단체협의회가 공동 추진하는 ‘다 함께 실천하는 내수진작 캠페인‘ 일환이다.
회사 주변 상권 이용하기, 지역 상품권 구매하기 등이 주요 실천 과제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10월까지 미국으로부터 아시아나 합병 승인 전망"
- '뷰티 브랜드 CEO' 전소미, 영앤리치 바비인형의 핫팬츠 사복패션 [엔터포커싱]
- 尹 "동해 140억배럴 석유·가스 가능성…삼전 시총 5배"(종합)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이재명 "'여학생 조기 입학'이 저출생 정책…기가 막힌다"
- 반도체 수출 ↑ 소비재 수입↓ …12개월 연속 무역흑자
- '밀양 성폭행' 주동자 고용한 식당…"조카 사이, 그만둔 지 1년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