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2024 스포츠산업 수출상담회 참여 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이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함께 K-스포츠 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한 '2024 스포츠산업 수출상담회'를 엽니다.
이번 수출상담회는 7월 1일과 8월 20일, 11월 5일 총 3회에 걸쳐 개최되며, 차수 별로 K-스포츠산업 시장에 관심을 보이는 권역별 해외 구매자 20개 사, 총 60개를 국내로 초청해 수출 계약 상담을 진행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이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함께 K-스포츠 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한 ‘2024 스포츠산업 수출상담회’를 엽니다.
이번 수출상담회는 7월 1일과 8월 20일, 11월 5일 총 3회에 걸쳐 개최되며, 차수 별로 K-스포츠산업 시장에 관심을 보이는 권역별 해외 구매자 20개 사, 총 60개를 국내로 초청해 수출 계약 상담을 진행합니다.
올해는 상담회에 참여하는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수출·무역에 관한 교육·상담 및 해외 구매자와 온라인 회의 시 통역 지원과 함께 글로벌 온라인 시장 입점과 제품 광고 등 홍보 기회도 제공됩니다.
오는 7월 1일(월)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리는 1차 수출상담회에 참여하고 싶은 기업은 오는 10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스포츠산업지원 누리집(spobiz.kspo.or.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3차 수출상담회 참여 기업은 별도 공고할 예정입니다.
지난해 수출상담회에서는 650건의 수출 상담을 통해 22건의 계약·협약이 성사됐으며, 현재도 해외 구매자와 수출 계약에 관한 논의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공단 관계자는 “올해도 국제 경쟁력을 갖춘 많은 K-스포츠 기업들이 이번 수출상담회를 통해 성과를 거두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최형규 기자 choibro@mk.co.kr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속보] 尹대통령, 9·19 군사합의 전부 효력정지안 재가
- ″文정부 시절 홍남기, 비판 우려해 국가채무 전망치 축소·왜곡″
- 뉴진스, 대학축제 수익금 한국장학재단에 전달 `받은 사랑 돌려드리고 싶었다`
- 전공의 사직서 허용 방침…전공의 대표는 ″안 돌아간다″
- 법정서 괴로워하며 울먹…'서울대 N번방' 주범, 일부 혐의 인정
- 롤스로이스 男, 불법도박 회원 모집 총판이었다
- 미 의회에서 '메롱'하는 꼬마에 누리꾼 반응이...
- ″이번이 세 번째?″...배우 박상민 또 음주운전
- 폭염 속 카트 끄는 90대 노인...″이게 미국 경제 현실″
- ″6월 모평 국어, 작년 수능보다 쉬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