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 자기 성 버리고 손절한 딸에 분노 [할리우드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브래드 피트가 딸의 선택에 분노했다.
피플은 6월 3일(현지시간) 브래드 피트가 딸 샤일로의 성 변경 요청에 분노했다고 보도했다.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딸 샤일로가 18살을 맞이한 가운데 성을 졸리-피트에서 피트를 빼달라고 신청한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브래드 피트가 딸의 선택에 분노했다.
피플은 6월 3일(현지시간) 브래드 피트가 딸 샤일로의 성 변경 요청에 분노했다고 보도했다.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딸 샤일로가 18살을 맞이한 가운데 성을 졸리-피트에서 피트를 빼달라고 신청한 상황. 샤일로는 자신의 이름을 '샤일로 졸리'로 바꾸길 원한다는 서류를 법원에 제출했다.
브래드 피트와 가까운 소식통은 "브래드 피트는 샤일로가 자신의 성을 버린 것을 알고 화났다. 그는 항상 딸을 원했고 샤일로가 태어났을 때 크게 기뻐했다"며 "그가 아이들을 잃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일은 그에게 쉽지 않은 일이다. 그는 아이들을 사랑하고 그리워한다"고 전했다.
이어 "브래드 피트는 여전히 여자친구와 행복하게 지내고 있지만 아이들과의 거리 때문에 고통스러워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는 2016년부터 이혼 절차를 밟아 긴 소송 끝에 남남이 됐다. 안젤리나 졸리는 이혼 후 매덕스, 자하라, 샤일로, 팍스, 녹스, 비비안 등 6남매를 양육하고 있다.
브래드 피트는 26세 연하인 이네스 드 라몬와 열애 중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윤해영, 양정아→최명길과 이렇게 친했어? 미모만큼 아름다운 우정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김희철 父 과거사진 공개, 미모+자기애 유전 “3대가 똑같아” (미우새)[결정적장면]
- 문희준, 13살 연하 ♥소율 크롭티 노출 단속 “배꼽 절대 지켜” (슈돌)[결정적장면]
- 김호중 감싸기ing, 임영웅 돈 요구 이어 “천부적 재능→100억 기부 정상참작”[이슈와치]
- 이효리, 구남친 실명 언급한 母에 당황 “♥이상순이 인물 나아”(엄마 여행갈래)
- ‘여자 하현우’ 터치드 윤민, 女 최초 9연승 달성 “‘복면가왕’ 통해 실력 성장”[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