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엠지, 12일 'NFT/블록체인 컨퍼런스'서 P2E 사업 청사진 소개
이학범 2024. 6. 4. 14:2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플랫폼 기업 비피엠지(BPMG)가 블록체인 게임 시장 진출에 대한 사업 청사진을 밝힌다.
비피엠지 최호철 매니저는 오는 12일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되는 '제3회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에서 'P2E & WEB3 서비스의 도전과 성찰'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최호철 매니저는 이날 비피엠지의 블록체인 게임 전략과 협업 내용 등을 소개하고, 비피엠지가 운영 중인 게임 플랫폼 젬피온의 활용 방안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에서는 비피엠지 외에도 넥슨 넥스페이스 손연수 BD 파트너십 헤드, 넷마블 홍진표 마브렉스 대표, 바이낸스 BNB체인 박종석 한국사업총괄, 아발란 체 저스틴김 한국 대표, 컴투스플랫폼 이루다 엑스플라 본부장 등의 강연도 이어진다.
이와 함께 BPMG, 수이, 루미웨이브, 퍼플레이 등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서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기업들의 콘텐츠 개발 및 운영 노하우도 공유된다.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