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민, 만취 상태 운전 중 경찰에 적발…세 번째 음주운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상민이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과천경찰서는 4일 박상민이 최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박상민은 지난달 19일 오전 8시께 과천시 한 도로에서 음주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박상민의 음주 운전은 이번이 세 번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배우 박상민이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이번이 세 번째다.
경기 과천경찰서는 4일 박상민이 최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박상민은 지난달 19일 오전 8시께 과천시 한 도로에서 음주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자신의 집 주변까지 운전한 뒤 골목길에서 잠들어 있다가 목격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으로 알려졌다.
박상민의 음주 운전은 이번이 세 번째다. 2011년 서울 강남에서 적발돼 면허정지 처분을 받았고, 1997년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음주 운전 중에 접촉 사고를 낸 후, 달아나다 경찰에 검거된 바 있다.
박상민은 1989년 영화 ‘장군의 아들’로 데뷔해 청룡영화상, 대종상영화제 신인남우상 등을 수상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시원♥19살 연하 아내 ‘임신 9주 차’…‘돌싱포맨’에서 최초 공개
- 율희, 최민환과 이혼하고 ‘8kg 감량’…물오른 미모
- 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 “김호중, 대한민국 위상 세계로…100억 기부 나눔 선한 영향력” 이것은 옹호일까, 고도의 비난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
- ‘♥김기리’ 문지인, 결혼식에 발달장애 동생 등장…시작 전부터 눈물 펑펑(‘동상이몽2’)
- 안선영 “건물주 되고 처음에는 행복했지만 번아웃과 조기폐경 왔다”
- 김동현, 반포 70억대 아파트 거주..“손해 본 코인 본전 찾아”(아침먹고가2)
- [단독] “내 여친이라고?” 베트남 현지서 노민혁 여친 사칭女등장…황당
- 박기량 “월세 165만원·한달 배달료 300만원...힘들어 못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