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농기센터, 농업인 온라인 마케팅 역량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홍성군농업기술센터가 농업인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스마트스토어 과정을 시작으로 챗GPT4 활용 과정, SNS 마케팅 등 다양한 정보화 역량 강화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라고 4일 밝혔다.
농업인 정보화 교육은 지난 2019년부터 매년 꾸준히 진행해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실습과정을 연계한 교육을 제공해 농업인의 온라인 커머스 능력 활용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챗GPT4 활용·SNS 등 농업인 정보화 교육 진행
[더팩트ㅣ내포=이정석 기자] 충남 홍성군농업기술센터가 농업인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스마트스토어 과정을 시작으로 챗GPT4 활용 과정, SNS 마케팅 등 다양한 정보화 역량 강화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라고 4일 밝혔다.
농업인 정보화 교육은 지난 2019년부터 매년 꾸준히 진행해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실습과정을 연계한 교육을 제공해 농업인의 온라인 커머스 능력 활용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향후 스마트폰 사진촬영 과정, 동영상 편집 과정, 실전 라이브커머스 과정 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교육 희망자는 홍성군 농업기술센터를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및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이승복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농업인 스스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길 기대한다"며 "농가 직거래 활성화와 농가 소득 창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정희 정부 '해프닝' 포항 영일만 '석유', 尹대통령은 다를까?
- 교섭단체 구성, 거부권 무력화…'8'이 모자란 야권
- 민주당, 당헌·당규 개정 돌입...'이재명 일극체제' 우려도
- 원구성 둘러싼 여야 '신경전'…野, 상임위 독식?
- [TF현장] 투자 빼고 힐링 넣었다…성수동 '핫플'된 NH투자증권 'N2 나이트'
- 문정희, 잘하고 싶은 욕심이 만든 'The 8 Show'[TF인터뷰]
- 고현정·최화정, 유튜브서 보여준 언니들의 파급력[TF프리즘]
- 코리안리, 1Q 순익 '반토막'…2분기엔 만회할까
- 1~5월 의약품 회수·폐기 건수, 전년 동기 대비 50% ↑…위탁 생산 부작용?
- '남매의 난' 마무리된 아워홈…남은 쟁점은?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