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협업 제안하더니…송승헌 머리에 총 겨눴다(플레이어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연서가 송승헌에게 총을 겨눈다.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2회에서는 시작부터 강하리(송승헌 분)를 위기에 빠트린 정수민(오연서 분) 계략의 전말이 밝혀진다.
뿐만 아니라 어느샌가 미소를 거두고 서늘한 표정이 된 정수민은 강하리의 머리에 총을 겨누고 있어 충격을 불러일으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오연서가 송승헌에게 총을 겨눈다.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2회에서는 시작부터 강하리(송승헌 분)를 위기에 빠트린 정수민(오연서 분) 계략의 전말이 밝혀진다.
앞서 빌런의 손에 무참히 죽은 동료 차아령(정수정 분)의 복수를 위해서 다시 뭉친 플레이어들은 의문의 초대를 받고 태국으로 향했다. 태국에서 이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미스터리한 여인 정수민이었다.
정수민은 강하리에게 협업을 제안했고, 강하리는 정수민이 흘린 정보를 따라 팀원들과 함께 강도영의 파티장에 찾아가면서 암묵적으로 그 제안을 받아들였다. 파티장에서 벌어진 갑작스런 난동을 이용해 운 좋게 강도영에게 신임을 얻은 강하리는 순조롭게 그의 주머니를 터는 듯했다. 그러나 그 현장에 정수민이라는 예상외의 변수가 다시 한번 나타나면서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흥미가 고조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포박당한 강하리와 임병민, 그리고 그런 그들을 여유로운 미소로 바라보고 있는 정수민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와 대비되는 강하리의 무겁게 내려앉은 눈빛도 엿보여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진다.
뿐만 아니라 어느샌가 미소를 거두고 서늘한 표정이 된 정수민은 강하리의 머리에 총을 겨누고 있어 충격을 불러일으킨다. 보는 것만으로도 숨 막히는 일촉즉발의 상황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과연 이 모든 것은 강하리와 플레이어들을 노린 정수민의 함정이었던 것일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윤해영, 양정아→최명길과 이렇게 친했어? 미모만큼 아름다운 우정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김희철 父 과거사진 공개, 미모+자기애 유전 “3대가 똑같아” (미우새)[결정적장면]
- 문희준, 13살 연하 ♥소율 크롭티 노출 단속 “배꼽 절대 지켜” (슈돌)[결정적장면]
- 김호중 감싸기ing, 임영웅 돈 요구 이어 “천부적 재능→100억 기부 정상참작”[이슈와치]
- 이효리, 구남친 실명 언급한 母에 당황 “♥이상순이 인물 나아”(엄마 여행갈래)
- ‘여자 하현우’ 터치드 윤민, 女 최초 9연승 달성 “‘복면가왕’ 통해 실력 성장”[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