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루타 2개’ 김하성, 시즌 9번째 멀티 히트…수비에서는 송구 실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프로야구 샌디에이고의 김하성이 시즌 9번째 멀티 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를 달성했습니다.
김하성은 오늘(4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의 에인절스타디움에서 LA에인절스와 방문 경기에 6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를 쳤습니다.
김하성의 시즌 타율은 0.222에서 0.227(211타수 48안타)로 올랐습니다.
김하성은 첫 타석인 2회와 7회, 시즌 7,8호 2루타를 연거푸 쳤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프로야구 샌디에이고의 김하성이 시즌 9번째 멀티 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를 달성했습니다. 안타 2개는 모두 2루타였습니다.
김하성은 오늘(4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의 에인절스타디움에서 LA에인절스와 방문 경기에 6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를 쳤습니다.
김하성의 시즌 타율은 0.222에서 0.227(211타수 48안타)로 올랐습니다.
김하성은 첫 타석인 2회와 7회, 시즌 7,8호 2루타를 연거푸 쳤습니다. 하지만 3회말 수비 때 김하성은 조 에이델의 평범한 타구를 잡은 뒤 악송구를 범해 시즌 8번째 실책을 범하기도 했습니다.
샌디에이고는 LA에인절스에 2대 1로 패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강재훈 기자 (bahn@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급류에 갇힌 세 친구의 마지막 포옹…유럽도 기상 이변 [이런뉴스]
- [단독] 태국 방콕 호텔 객실서 부탄가스 폭발…투숙 한국인 2명 중상 [지금뉴스]
- 중국 “창어 6호, 세계 첫 달 뒷면 샘플 채취 성공…오성홍기 펼쳐”
- 시뻘건 용암 선명…하와이 킬라우에아 화산 분화 [이런뉴스]
- “거, 어디 가노…” 송아지까지 나와 도로 달려 [이런뉴스]
- 닭갈비에 불고기…‘김호중’ 구치소 식단에 와글와글 [잇슈 키워드]
- “조카 일 전혀 몰랐다”…식당은 ‘무허가 건축물’ [잇슈 키워드]
- 저마다 다르게 생긴 매력 “덩어리 같은 이 식물 키워볼까”
- 불길이 차창 앞까지…러시아 산불 속 횡단하는 ‘공포의 열차’ [잇슈 SNS]
- “140억 배럴 매장 가능성…시추 성공률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