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류인플루언서대상어워즈’, 내일(5일) 개최…축제와 화합의 자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한류인플루언서대상어워즈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한편 엑소미어ㆍ메모리슬립 주최하고 3일애ㆍHR엔터테인먼트가 공동주관 하는 인플루언서들의 대축제 '2024한류인플루언서대상어워즈'는 내일(5일) 오후5시 강서구 스카이 아트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한류인플루언서대상어워즈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조직위에 따르면 그랜드크리에이터, 한류가수, 드라마, 영화, 라이프, 콘텐츠, 퍼포먼스, 프로듀서, 바디, 피트니스, 헬스, 뷰티, 멀티테이너 등 올해 SNS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연예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등을 선별하여 분야별로 수상자를 선정했다.
2024 한류인플루언서대상어워즈 대회장을 맡은 엑소미어 김정희 부회장은 “국내 인플루언서 관련 시상식 중에 가장 규모가 큰 행사라고 자부하고 한류를 빛낸 많은 인플루언서들에게 컨텐츠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짧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엑소미어ㆍ메모리슬립 주최하고 3일애ㆍHR엔터테인먼트가 공동주관 하는 인플루언서들의 대축제 ‘2024한류인플루언서대상어워즈’는 내일(5일) 오후5시 강서구 스카이 아트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