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랜드’ 박보검 “승관 시사회 초청, 망설이기도 했지만 위로되길 바랐다”[EN:인터뷰④]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보검이 세븐틴 승관을 '원더랜드' 시사회에 초청한 것에 대해 "위로가 되기를 바랐다"고 전했다.
최근 세븐틴 승관이 박보검의 초청으로 '원더랜드' 시사회에 참석한 후, 긴 감상글을 소셜 미디어에 공개한 것이 화제가 됐다.
이날 인터뷰에서 박보검은 "저도 그 글을 봤다"면서 "승관 씨를 초대할 수 있어서 좋았고, 또 자리한 것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박보검이 세븐틴 승관을 '원더랜드' 시사회에 초청한 것에 대해 "위로가 되기를 바랐다"고 전했다.
영화 '원더랜드'(감독 김태용)에 출연한 박보검은 6월 4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진행된 언론 인터뷰를 통해 개봉을 앞둔 소감 등을 밝혔다.
5일 개봉하는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박보검은 '원더랜드'에서 우주비행사로 복원된 AI '태주'와 의식불명 상태에서 깨어난 현실 '태주', 1인 2역을 연기했다. '정인' 역을 맡은 수지와 승무원 커플로 분했다.
최근 세븐틴 승관이 박보검의 초청으로 '원더랜드' 시사회에 참석한 후, 긴 감상글을 소셜 미디어에 공개한 것이 화제가 됐다.
승관은 지난해 세상을 떠난 절친인 故문빈을 떠올리면서 "'원더랜드' 같은 세상이 꼭 왔으면 좋겠고, 언젠가 그런 세상이 올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생겼다"는 말과 함께 문빈과 과거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남겨진 것들은 한정적이고 추억은 점점 잊혀지고 바래져 가기에 혼자서만 그리워하는 게 아닌 서로가 서로의 안부를 묻고 밥은 먹었는지, 날씨는 어떤지, 각자 하루를 또 보내다가 생각나는 그 느낌"이라며 "잔이 부딪치는 소리는 안 나더라도 인공 지능이든 뭐든 간에 어떤 형태로든 느낄 수만 있다면 조금은 덜 무너지지 않을까. 멍하니 상상하다가 다시 현실로 돌아오니 넣어 두었던 후회도 밀려온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사람에 대한 따뜻함과 소중함을 더 많이 느끼는 요즘, 모든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될 수 없지만 날 살게 해준 모든 사람들에게는 꼭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선배님(박보검)을 보면서 다시 하게 됐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박보검은 "저도 그 글을 봤다"면서 "승관 씨를 초대할 수 있어서 좋았고, 또 자리한 것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승관 씨의 그 리뷰가 이 영화를 다 말해준다고 생각한다. 어쩜 그렇게 글을 잘 쓰셨는지 싶다. 고맙고 감사했다"면서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초대했고, 망설여지기도 했지만 이 작품에 참여할 때 헤어진 아픔이나 슬픔을 가진 분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에 초청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 마음이 전달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5일 개봉.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윤해영, 양정아→최명길과 이렇게 친했어? 미모만큼 아름다운 우정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김희철 父 과거사진 공개, 미모+자기애 유전 “3대가 똑같아” (미우새)[결정적장면]
- 문희준, 13살 연하 ♥소율 크롭티 노출 단속 “배꼽 절대 지켜” (슈돌)[결정적장면]
- 김호중 감싸기ing, 임영웅 돈 요구 이어 “천부적 재능→100억 기부 정상참작”[이슈와치]
- 이효리, 구남친 실명 언급한 母에 당황 “♥이상순이 인물 나아”(엄마 여행갈래)
- ‘여자 하현우’ 터치드 윤민, 女 최초 9연승 달성 “‘복면가왕’ 통해 실력 성장”[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