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따 폭로→탈퇴' 걸그룹 멤버, 버클리 대학 졸업...대표로 연설까지 [룩@재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아이돌 그룹 아스테리스크 이스트(asterisk* east) 출신 오노데라 포푸코의 근황에 관심이 쏠린다.
4일 오노데라 포푸코는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미국 버클리 대학 졸업식날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버클리 대학교 HAAS 비즈니스 스쿨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MFE(금융 공학 석사) 졸업식 사진에도 오노데라 포푸코로 추정되는 금발의 여성 사진도 게시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일본 아이돌 그룹 아스테리스크 이스트(asterisk* east) 출신 오노데라 포푸코의 근황에 관심이 쏠린다.
4일 오노데라 포푸코는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미국 버클리 대학 졸업식날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지난달 18일에도 그는 "졸업생 대표로 연설했다. 감사하다"라며 "더 높은 곳을 향해 정진하겠다"라고 전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노데라 포푸코는 금발의 머리카락에 학사모를 쓰고 예쁜 미모를 뽐냈다. 버클리 대학교 HAAS 비즈니스 스쿨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MFE(금융 공학 석사) 졸업식 사진에도 오노데라 포푸코로 추정되는 금발의 여성 사진도 게시된 바 있다.
누리꾼은 "오노데라 포푸코처럼 살고싶다" ,"엄청 노력했겠지?", "멋지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갔다.
오노데라 포푸코는 과거 아이돌로 활동한 바 있다. 하지만 그는 지난 2019년 7월, 무대에 사복을 입고 등장해 "그룹을 그만둔다"라고 선언해 이목을 모았다.
당시 오노데라 포푸코는 다른 멤버로부터 '괴롭힘'을 받고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들의 괴롭힘이 심했다며 그는 "여러 가지 사항에 대해 스스로 하겠다고 결정했다"라고 말한 뒤 그룹을 떠났다.
2021년 10월, 오노데라 포푸코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와세다 대학을 졸업하면 미국의 대학원을 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는 "엔터테인먼트와는 전혀 관계 없다"라며 연예계 생활에 지친 기색을 드러냈다. 이후 지난해 3월, 그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버클리대학 학생증을 올리며 깜짝 근황을 공개했다.
무대에서 충격적인 탈퇴 소식을 전한 뒤 유학처에서 졸업생 대표로 인사하는 오노데라 포푸코에 관해 놀라움과 절찬의 목소리가 잇따르고 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오노데라 포푸코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임박...김기리♥문지인 결혼식 부케, '이 스타'가 받았다
- '남친'과 헤어진 혜리·카리나, 나란히...이곳에서 포착됐다
- '엉덩이' 너무 크다는 소유, 고충 이야기 했는데...진짜 힘들겠네요
- 구치소 간 김호중, 그곳에서 제대로 참교육 당하는 中...
- "유서 쓰고 한강다리 가"...신화 이민우, 안 좋은 소식 전해져
- 유승호, '결혼' 언급...신부는 '동물 좋아하는 사람'
- 치어리더 얼마나 많이 벌길래...박기량, '월세+식비' 싹 공개했다
- 돈 때문에 가족 잃은 박수홍, 오랜만에 좋은 일 생겼다...
- '부산 송승헌'이었다는 이시언...과거 사진 보니 '충격'
- '비키니 방송'한 63세 최화정, 씁쓸한 소식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