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③] 박보검 "애정으로 찍은 수지 사진, 저장 된 것 많은데.."('원더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31)이 "애정으로 찍은 수지 사진 저장 많이 해놨다"고 말했다.
박보검이 4일 오전 SF 휴먼 로맨스 영화 '원더랜드'(김태용 감독, 영화사 봄·기린제작사 제작) 인터뷰에서 의식불명에서 깨어난 후 다시 여자친구 정인(수지)을 마주하게 된 모든 것이 낯설고 혼란스러운 남자 태주를 연기한 소회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박보검(31)이 "애정으로 찍은 수지 사진 저장 많이 해놨다"고 말했다.
박보검이 4일 오전 SF 휴먼 로맨스 영화 '원더랜드'(김태용 감독, 영화사 봄·기린제작사 제작) 인터뷰에서 의식불명에서 깨어난 후 다시 여자친구 정인(수지)을 마주하게 된 모든 것이 낯설고 혼란스러운 남자 태주를 연기한 소회를 전했다.
박보검은 "태주와 정인의 서사가 영화 속에서 다 드러나지 않는데. 처음에 연인인데 저 정도로 애틋할까 고민이 든 시점도 있었다. 프리 단계에서 태주와 정인이는 서로 고아여서 고등학생 때부터 만나 서로에게 가족이었고 서로에게 의지할 수밖에 없었던 사이였다고 서로 이야기를 나눴다. 만날 때마다 리딩하면서 서로를 좋아했던 감정을 어떻게 표현했을까 싶었다. 태주의 입장에서 나는 정인을 예쁘게 담아주고 싶어서 사진을 많이 남겼다. 수지 사진을 많이 촬영했는데 지금 저장도 많이 되어 있다. 스코어가 잘 나오면 하나씩 공개해볼까 한다"고 웃었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그리고 공유가 출연했고 '만추'의 김태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5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정가은 "딸에게 父는 죗값 치러야한다고 말해…재혼 생각없었는데 …
- [종합] 비, ♥김태희와 첫만남 스토리 최초공개…"父 돌아가시기전 3분 …
- “2억→3천 땅값 폭락..파묘까지” 김현중, 농부된 근황
- '94년생 MZ엄마' 손연재, 아들 유모차 끌고 산책…깡마른 몸매 깜짝
- 살인미수범 잡고 보니 유명 배우 ‘충격’..전 연인 흉기로 찔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