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 신곡 ‘Hero’로 국내 음원차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매 듀오 AKMU가 미니 3집 타이틀곡 'Hero'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4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 발매된 AKMU의 신곡 'Hero'는 네이버 바이브 1위를 기록했다.
멜론, 벅스, 지니, 플로 등 주요 음원 차트서도 상위권에 진입한 후 순위를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AKMU는 오는 6월 15·16일 양일간 데뷔 1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 단독 콘서트 '10VE'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매 듀오 AKMU가 미니 3집 타이틀곡 ‘Hero’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4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 발매된 AKMU의 신곡 ‘Hero’는 네이버 바이브 1위를 기록했다. 멜론, 벅스, 지니, 플로 등 주요 음원 차트서도 상위권에 진입한 후 순위를 끌어올리고 있다.
‘Hero’는 어쿠스틱 사운드에 담백하고 포근한 보컬을 얹은 러브송이다. 마법 주문을 외우듯 반복되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이 외에도 ‘롱디’, ‘케익의 평화’, ‘답답해’ 등 수록곡들이 고르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AKMU는 오는 6월 15·16일 양일간 데뷔 1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 단독 콘서트 ‘10VE’를 개최한다. 8월에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출격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잣집서 숙식” 월 1000만원 버는 여대생들…무슨 일?
- ‘마지막 포옹’ 급류에 갇힌 세친구 휩쓸리기 전 서로 끌어안았지만…
- 북한군 바짝 쫄게 만든 대북 확성기 위력 어떻길래…“귀 막을 수도 없고, 귀순자까지”
- “남편이 학대했다”더니…‘티아라’ 아름, 아동학대 혐의로 검찰 송치
- 이문세, “가슴을 방망이로 때리는 것 같아”....13년 만에 라디오DJ 복귀
- 김앤장과 끝까지 가는 최태원… 이겨도 져도 역대급 소송비용
- ‘성관계 거부’ 하노이 호텔서 한국 여성 사망…한국 남성 체포
- ‘밀양 여중생 성폭행’ 옹호했던 현직 경찰 재조명…“백종원 국밥 맛집에”
- 죽은 언니 사칭해 연금 7000만원 받은 동생… “이해한다” 반응
- “어떤 대가 치러도 우릴 풀어달라” 호소했던 노인 인질 4명 모두 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