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7월 4일 부산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로드웨이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이 오는 7월 4일부터 부산에서 공연을 진행합니다. 디어>
현재 예매처 관람 평점 9.7을 기록하며 위로와 감동의 온기를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의 이달 23일(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부산 공연은 다음 달 4일(목)부터 21일(일)까지 드림씨어터에서 공연될 예정입니다. 디어>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로드웨이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이 오는 7월 4일부터 부산에서 공연을 진행합니다.
2015년 워싱턴D.C에서 초연된 후, 2017년 제71회 토니어워즈에서 최우수 작품상, 극본상 등 6개 부문을 수상한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은 이후에도 권위 있는 15개 시상식에서 48개 부문 노미네이트, 26개 부문을 석권한 바 있습니다.
<디어 에반 핸슨>의 이번 부산 공연에서는 서울 공연의 출연진이 총출동하는데, '에반 핸슨’ 역에는 김성규, 박강현, 임규형 ‘하이디 핸슨’역 김선영, 신영숙 ‘코너 머피’ 역 윤승우, 임지섭, 코너의 여동생 ‘조이 머피’역 강지혜, 홍서영 ‘래리 머피’역 장현성, 윤석원 ‘신시아’역에는 안시하, 한유란 ‘재러드 클라인먼’역 조용휘, ‘알라나 벡’역 이다정, 염희진이 함께하며, 스윙에는 장경원, 임민영, 김강진, 박찬양 배우가 출연합니다.
현재 예매처 관람 평점 9.7을 기록하며 위로와 감동의 온기를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의 이달 23일(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부산 공연은 다음 달 4일(목)부터 21일(일)까지 드림씨어터에서 공연될 예정입니다.
[MBN 문화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부, 국무회의서 9·19 군사합의 효력정지 의결
- 尹대통령 ″핵심광물 안정적 공급 등 아프리카와 지속가능 협력″
- 뉴진스, 대학축제 수익금 한국장학재단에 전달 `받은 사랑 돌려드리고 싶었다`
- 홍준표 ″文, 엉터리 회고록으로 세상 농단하고 있어″
- 北오물 풍선 피해 보상책 나온다...″지자체기금 사용 등 검토″
- '김호중 100억 기부'라더니 75억이 앨범이었다
- 동해를 일본해로 표기한 '더 에이트 쇼'...넷플릭스 ″수정하겠다″
- 오리 가족의 아찔한 도로 횡단…운전자 '화들짝'
- '2050년엔 11만 명 조기 사망'…초미세먼지의 위험성
- 국민의힘 ″이재명, 조선중앙통신 서울지국장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