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외국인 셰프 컬래버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뷔페 레스토랑에서 파인다이닝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외국인 셰프들의 이탈리안과 프렌치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세바스티아노 쟌그레고리오 이탈리안 총괄셰프와 프레데릭 에리에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셰프가 준비한 특별 메뉴를 만날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에서 에피타이저, 앙트레, 메인, 디저트 등 취향에 따라 코스요리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그니엘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 진행
외국인 셰프의 이탈리안과 프렌치 메뉴 컬래버
30일까지 시그니엘 부산의 ‘더 뷰’와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의 ‘라세느’에서 진행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세바스티아노 쟌그레고리오 이탈리안 총괄셰프와 프레데릭 에리에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셰프가 준비한 특별 메뉴를 만날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에서 에피타이저, 앙트레, 메인, 디저트 등 취향에 따라 코스요리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데릭 셰프의 바닷가재 꼬리와 바질을 활용한 ‘바닷가재 페스토’, 얇은 팬케이크에 오렌지 소스와 생 과육을 올린 ‘크랩 수제뜨’, 프랑스식 커스터드에 머랭을 띄운 ‘일 플로떵트’ 등도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에이트 쇼’ 스페인어 자막, ‘동해’→‘일본해’ 표기…“넷플릭스 시정 촉구”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언더붑 자태 깜짝…파격 비키니 [DA★]
- 생후 10개월 손녀를 태운 할머니…‘급발진 의심 사고’의 전말 (한블리)
- ‘애플녀’ 박근나 “남자라면 당연히 넘어와”…유혹 가동 (독사과)
- ‘19살 연하♥’ 류시원 “아내 ‘임신 9주 차’” 고백 (돌싱포맨)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