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그룹의 日 데뷔 서바이벌 '리본' 론칭…여름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데뷔를 걸고 경쟁하는 K팝 보이그룹의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리본(Re:Born)이 나온다.
리본(Re:Born) 측은 4일 "새로운 감각의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리본(Re:Born)을 론칭, 일본 최대의 음악 채널 스페이스 샤워 TV 및 아베마(ABEMA)에서 2024년 여름부터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력의 과정 진솔하게 담아낼 예정"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일본 데뷔를 걸고 경쟁하는 K팝 보이그룹의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리본(Re:Born)이 나온다.
리본(Re:Born) 측은 4일 "새로운 감각의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리본(Re:Born)을 론칭, 일본 최대의 음악 채널 스페이스 샤워 TV 및 아베마(ABEMA)에서 2024년 여름부터 방송한다"고 밝혔다.
리본(Re:Born)은 기존 오디선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K팝 무대뿐만 아니라 그 이면의 이야기에도 집중해 리얼한 인간 드라마를 담아낼 예정이다. 우승 그룹은 일본에서 데뷔할 기회를 얻게 된다.
2021년 일본에서 방송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재팬'에서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고 글로벌 보이그룹 INI를 슈퍼바이저로 프로듀싱한 장혁진이 프로그램을 총 지휘한다. 여기에 걸그룹 아일릿을 탄생시킨 JTBC '알유넥스트'의 크리에이터 팀도 함께한다. MC와 멘토 라인업은 추후 공개된다.
한국 제작협력사인 더 아이언컴퍼니는 "대형 기획사의 아이돌들은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다양한 프로모션 기회를 얻지만 중소 기획사의 아이돌들은 어려운 환경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러한 K팝의 현실 속에서 이들에게 무대에 서고 일본에서 데뷔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이어 "기존의 화려한 K팝 서바이벌 프로그램들과 달리 '리본(Re:Born)'은 무대 뒤 인간적인 드라마와 노력의 과정을 진솔하게 담아내 K팝의 진정한 매력을 보여주고자 한다. K팝 팬들은 물론, 대중에게도 깊은 감동을 선사할 '리본(Re:Born)'의 첫 방송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리본(Re:Born)'은 올여름 일본 최대 음악 채널 스페이스 샤워와 아베마를 통해 방송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정희 정부 '해프닝' 포항 영일만 '석유', 尹대통령은 다를까?
- 교섭단체 구성, 거부권 무력화…'8'이 모자란 야권
- 민주당, 당헌·당규 개정 돌입...'이재명 일극체제' 우려도
- 원구성 둘러싼 여야 '신경전'…野, 상임위 독식?
- [TF현장] 투자 빼고 힐링 넣었다…성수동 '핫플'된 NH투자증권 'N2 나이트'
- 문정희, 잘하고 싶은 욕심이 만든 'The 8 Show'[TF인터뷰]
- 고현정·최화정, 유튜브서 보여준 언니들의 파급력[TF프리즘]
- 코리안리, 1Q 순익 '반토막'…2분기엔 만회할까
- 1~5월 의약품 회수·폐기 건수, 전년 동기 대비 50% ↑…위탁 생산 부작용?
- '남매의 난' 마무리된 아워홈…남은 쟁점은?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