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쿼리증권,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 '아태지역 브로커 1위'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맥쿼리증권은 글로벌 금융 매체인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가 실시한 2024년 아시아 태평양(일본 제외) 지역 브로커 순위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맥쿼리증권은 12개 국가 및 지역(프론티어 마켓 포함)의 28개 부문에서 최다 상위권을 차지했다.
크리스티나 리 맥쿼리 아시아 리서치 및 세일즈 총괄 대표는 "이번 결과는 맥쿼리증권이 오랫동안 쌓아온 국가 및 지역에 대한 통찰력과 아시아의 주요 업종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맥쿼리증권은 글로벌 금융 매체인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가 실시한 2024년 아시아 태평양(일본 제외) 지역 브로커 순위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는 50년 동안 국제 금융 부문을 다뤄 온 글로벌 금융지다.
맥쿼리증권은 12개 국가 및 지역(프론티어 마켓 포함)의 28개 부문에서 최다 상위권을 차지했다. 섹터별 애널리스트 순위에서도 총 41명의 애널리스트가 포함됐다.
이번 조사에는 전 세계 총 702개 기관의 1957명의 포트폴리오 매니저 및 애널리스트가 참여했다. 리서치, 트레이딩, 세일즈 등에 대해 독립적인 평가를 진행해 종합적인 최우수 브로커 순위를 결정했다.
크리스티나 리 맥쿼리 아시아 리서치 및 세일즈 총괄 대표는 “이번 결과는 맥쿼리증권이 오랫동안 쌓아온 국가 및 지역에 대한 통찰력과 아시아의 주요 업종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맥쿼리의 아시아 주식 리서치 팀은 25년 이상 기관 고객을 위한 분석 등을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리서치 하우스 중 하나로 아시아 전역에서 800개 이상의 종목을 다루고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