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빅딜…소노와 LG, 전성현↔이재도 대형 트레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농구 고양 소노와 창원 LG가 전성현과 이재도를 맞바꾸는 대형 트레이드에 합의했습니다.
소노는 포워드 전성현을 LG에 내주고, 가드 이재도를 영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소노는 기존 이정현과 함께 경기를 안정적으로 이끌어 줄 포인트가드를 확보했고, LG는 KBL 최고 슈터를 품에 안게 됐습니다.
김승기 소노 감독은 이재도에 대해 "정통 포인트 가드로서 이정현의 체력적인 부담을 줄여주고, 함께 뛸 때는 더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농구 고양 소노와 창원 LG가 전성현과 이재도를 맞바꾸는 대형 트레이드에 합의했습니다.
소노는 포워드 전성현을 LG에 내주고, 가드 이재도를 영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소노는 기존 이정현과 함께 경기를 안정적으로 이끌어 줄 포인트가드를 확보했고, LG는 KBL 최고 슈터를 품에 안게 됐습니다.
김승기 소노 감독은 이재도에 대해 "정통 포인트 가드로서 이정현의 체력적인 부담을 줄여주고, 함께 뛸 때는 더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지난 시즌 정규시즌 2위를 하고도 챔피언결정전에 진출하지 못했던 LG는 전성현과 함께, DB로부터 두경민까지 영입하며 대대적인 선수단 개편에 나섰습니다.
이 트레이드로 이관희가 DB 유니폼을 입게 됐는데, DB는 슈팅 능력과 대인 방어가 좋은 이관희가 슈팅 가드 포지션에서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허솔지 기자 (solji26@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중국 “창어 6호, 세계 첫 달 뒷면 샘플 채취 성공…오성홍기 펼쳐”
- 급류에 갇힌 세 친구의 마지막 포옹…유럽도 기상 이변 [이런뉴스]
- 시뻘건 용암 선명…하와이 킬라우에아 화산 분화 [이런뉴스]
- 한밤중 도로 위 소 떼 탈출극…밤사이 사건·사고
- “140억 배럴 매장 가능성…시추 성공률 20%”
- 닭갈비에 불고기…‘김호중’ 구치소 식단에 와글와글 [잇슈 키워드]
- “조카 일 전혀 몰랐다”…식당은 ‘무허가 건축물’ [잇슈 키워드]
- 저마다 다르게 생긴 매력 “덩어리 같은 이 식물 키워볼까”
- 불길이 차창 앞까지…러시아 산불 속 횡단하는 ‘공포의 열차’ [잇슈 SNS]
- [단독] 박정훈 기소 군 검사 피의자 조사…“수사 내 뜻대로만 진행한 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