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앤스타' 위클리 뮤직차트 3주 연속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 위클리 뮤직 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지난 5월 27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된 '팬앤스타' 5월 다섯째 주 위클리 뮤직 투표에서 1250만 9365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한편 '팬앤스타'는 <더팩트> 에서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로, 아이돌 투표 및 전광판 서포트를 진행하며 팬덤의 놀이터로 통한다. 더팩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앤스타' 5월 다섯째 주 위클리 뮤직 투표에서 1250만 9365표 득표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임영웅이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 위클리 뮤직 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지난 5월 27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된 '팬앤스타' 5월 다섯째 주 위클리 뮤직 투표에서 1250만 9365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이어 RM이 775만 3381표를 얻으며 2위를 차지했고 이찬원은 108만 9326표로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팬앤스타' 위클리 뮤직은 신규 음원을 발매한 아티스트가 후보에 진입한다. 5주 연속 1위를 하고 누적 투표수 300만표를 달성하면 홍대역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을 통해 이 소식을 축하한다.
임영웅의 1위 소식과 함께 투표에 참여한 팬들이 '팬앤스타' 공식 문자메시지함으로 축하 인사를 보냈다. 닉네임 '열혈웅이사랑'은 "임영웅을 응원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팬앤스타'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로, 아이돌 투표 및 전광판 서포트를 진행하며 팬덤의 놀이터로 통한다. 그룹랭킹과 솔로랭킹, 뉴스타, 위클리뮤직 투표는 매주 월요일 시작되며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정희 정부 '해프닝' 포항 영일만 '석유', 尹대통령은 다를까?
- 교섭단체 구성, 거부권 무력화…'8'이 모자란 야권
- 민주당, 당헌·당규 개정 돌입...'이재명 일극체제' 우려도
- 원구성 둘러싼 여야 '신경전'…野, 상임위 독식?
- [TF현장] 투자 빼고 힐링 넣었다…성수동 '핫플'된 NH투자증권 'N2 나이트'
- 문정희, 잘하고 싶은 욕심이 만든 'The 8 Show'[TF인터뷰]
- 고현정·최화정, 유튜브서 보여준 언니들의 파급력[TF프리즘]
- 코리안리, 1Q 순익 '반토막'…2분기엔 만회할까
- 1~5월 의약품 회수·폐기 건수, 전년 동기 대비 50% ↑…위탁 생산 부작용?
- '남매의 난' 마무리된 아워홈…남은 쟁점은?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