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송아호텔? 이태원 누베르 서울호텔 전층, 윤송아 작품으로 꾸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태원 누베르서울 호텔은 전층에 윤송아 작가의 작품들을 상시 전시한다고 밝혔다.
윤송아 작가의 작품은 '괜찮아 사랑이야, 빈센조, 보이스, 리치맨'등 다수의 드라마에 작품이 사용된 바 있다.
누베르서울 호텔은 "윤송아 작가의 작품으로 호텔의 분위기가 한껏 더 고급스러워 졌다. 이태원답게 많은 외국인들이 방문하는데, 반응이 좋아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태원 누베르서울 호텔은 전층에 윤송아 작가의 작품들을 상시 전시한다고 밝혔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윤송아의 '꿈꾸는 낙타' 시리즈 작품으로 각 층에 전시돼 고급스러움을 더 하고 있다.
윤송아 작가는 홍익대 서양화과 출신으로 '낙타 작가'로 불리며, 낙타의 봉(혹)을 '삶을 살아가는 삶의 무게'로 표현하여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고 다채로운 색감으로 화려함을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윤송아 작가는 대한민국 미술대전 특선, 제9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미술 아티스트 부분'을 수상했다. 윤송아 작가의 작품은 '괜찮아 사랑이야, 빈센조, 보이스, 리치맨'등 다수의 드라마에 작품이 사용된 바 있다.
누베르서울 호텔은 “윤송아 작가의 작품으로 호텔의 분위기가 한껏 더 고급스러워 졌다. 이태원답게 많은 외국인들이 방문하는데, 반응이 좋아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윤송아는 홍익대 서양화과 출신으로 드라마 '미스마', 영화 '언니' 등 다수의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배우로도 잘 알려져 있다.
윤송아 작가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홍콩, 독일, 프랑스 등 국제 미술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미술작가이다. 그의 작품은 감동적인 이야기와 화려한 색채로 가득차 있으며, '미스 마: 복수의 여신', '리치맨', '여자의 비밀', '덕구', '미스빽', '언니', '보이스3' 등 다양한 작품들이 그의 대표작으로 꼽히고 있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무살' 지스타, K게임 역대급 전성기 연다... 尹 “게임으로 사회문제 해결 기여”
- 尹 정부, '의료·연금' 개혁 성과 자평…의정갈등 해소 공회전 '온도차'
- JLR코리아, '모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공유…“고객 경험 차별화”
-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그룹 첫 수석부회장 됐다…1년 만에 승진
- “국어 영역 작년 수능보다 쉬워…9월 모평과 비슷”
-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추가스틸 공개…'새로운 OX, 극한게임 어게인'
- “집에 현금 300억이 우수수”… 스페인 경찰 역대급 마약스캔들
- 오늘이 수능일인데...정부 “의료계 제안 진정성 있게 검토할 것”
- 충남 아산서 주차된 벤츠 전기차 화재…국산 배터리 탑재
- 9만 3000달러 찍고 '뚝'… 출렁이는 비트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