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본인 팬미팅 표 구하기 실패...70만명 도전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석이 자신의 팬 미팅 티켓팅을 시도했지만 실패했다.
영상 속 변우석은 자신의 팬미팅 티케팅을 위해 컴퓨터 앞에 앉아서 "네이버 시계 계속 켜놔야 하는 거 아닙니까?"라고 말했다.
이후 변우석은 자신의 팬미팅 티켓팅에 실패했고, 이후 팬들과의 소통 앱을 통해 "하ㅠㅠ"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앞서 변우석 팬미팅 예매에 70만 명 이상이 몰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변우석이 자신의 팬 미팅 티켓팅을 시도했지만 실패했다.
2일 유튜브 채널 ‘VARO Playlist’에는 “지금까지 선재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변우석은 자신의 팬미팅 티케팅을 위해 컴퓨터 앞에 앉아서 “네이버 시계 계속 켜놔야 하는 거 아닙니까?”라고 말했다. 10초도 남지 않은 시간에 변우석은 “이게 시간이 다른데?”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변우석은 자신의 팬미팅 티켓팅에 실패했고, 이후 팬들과의 소통 앱을 통해 “하ㅠㅠ”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앞서 변우석 팬미팅 예매에 70만 명 이상이 몰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서울 팬미팅 티켓 예매는 지난달 27일 오후 8시에 오픈됐다. 하지만 오픈과 동시에 동시 접속자가 몰리면서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다.
한편, 변우석의 서울 팬 미팅 ‘2024 ByeonWooSeok Asia Fan meeting Tour SUMMER LETTER in Seoul’은 내달 6~7일 양일간 개최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 율희, 최민환과 이혼하고 ‘8kg 감량’…물오른 미모
- “김호중, 대한민국 위상 세계로…100억 기부 나눔 선한 영향력” 이것은 옹호일까, 고도의 비난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
- ‘♥김기리’ 문지인, 결혼식에 발달장애 동생 등장…시작 전부터 눈물 펑펑(‘동상이몽2’)
- 류시원♥19살 연하 아내 ‘임신 9주 차’…‘돌싱포맨’에서 최초 공개
- 안선영 “건물주 되고 처음에는 행복했지만 번아웃과 조기폐경 왔다”
- 김현중, ‘한류스타 몰락’ 기사에 뿔났다...박제 후 “회사로 연락주세요”
- 서울경찰청장 “김호중, 경찰서 들어올 때는 정문으로 들어와야…인권 침해 동의 어렵다”
- [단독] “내 여친이라고?” 베트남 현지서 노민혁 여친 사칭女등장…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