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투자 확대, 상생, 똑똑한 AI여행 구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립닷컴 그룹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대규모 투자와 더불어 전 세계 다양한 지역으로 추가 확장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트립닷컴 그룹은 최근 상하이에서 50여개국 파트너 1600여개사가 참석한 가운데, 2024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 'Envision 2024-함께 성장하기 위한 다음 챕터를 그려보다(Charting the Next Chapter of Our Growth Together)'를 통해 이같은 비전을 공유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 전지역으로의 투자 확장 계획 중”
신규 광고 캠페인 ‘지금이야, 지금’ 론칭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트립닷컴 그룹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대규모 투자와 더불어 전 세계 다양한 지역으로 추가 확장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이를 위해 그룹은 전 세계 주요 호텔 체인 및 항공사, 현지 여행사 및 관광청 등과 지속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할 예정이다.
AI기술의 여행분야 적용과 관련해 트립닷컴 제임스 량(James Liang) 공동창업자 겸 회장은 트립닷컴의 AI여행비서인 트립지니(TripGenie)가 생산성 향상, 고객 서비스 강화, 여행 계획 혁신 등 AI가 여행산업에 미치는 광범위한 영향력을 강조했다.
트립닷컴 그룹은 최근 상하이에서 50여개국 파트너 1600여개사가 참석한 가운데, 2024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 ‘Envision 2024-함께 성장하기 위한 다음 챕터를 그려보다(Charting the Next Chapter of Our Growth Together)’를 통해 이같은 비전을 공유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트립닷컴은 이어 신규 광고 캠페인 ‘지금이야, 지금’을 론칭했다. 트립닷컴은 이 영상을 통해 어디든 갈 수 있을 때 가야 하고 볼 수 있을 때 봐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트립닷컴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트립지니(TripGenie)를 포함한 자사의 AI 기반 여행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해 가장 최적의 항공 일정을 찾아주며 고객들에게 ‘해외여행은 트립닷컴’이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홍종민 트립닷컴 한국지사장은 “과거 영상을 이용하면서 '해외 항공권은 다음 기회가 아닌 오늘, 지금 구매해야 더 저렴하고 트립닷컴에서 여러분이 찾는 최적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가 더 잘 살아난 듯하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해외 항공권은 트립닷컴'이란 공식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애가 꼬리치는데 안 넘어가나”…밀양 성폭행 가해자 부모 발언에 ‘공분’
- 민희진, SES 유진·바다 응원에 "조만간 만나요" 화답
- 김호중 '100억 기부' 꼼수였나…75억이 앨범 기부
- 저녁식사 ‘늦게’ 하면…‘이 암’ 걸릴 위험 높아진다?
- ‘투자 실패’ 김현중 “2억 땅이 3000만원 됐다”…농사짓는 일상 공개
- [영상] 끝까지 버텼지만…급류에 휩쓸리기 직전 세 친구의 ‘마지막 포옹’
- 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 애국가 '동해'를 '일본해'로 표기해 논란
- “아저씨들, 여자 알바생에 고백 좀 그만”…어느 알바생의 호소
- 천공, 尹 발표 미리 알았나?…“우리도 산유국 될 수 있어”, ‘석유 예언’ 재조명
- 중년 여성이라면…이 과일은 꼭! [식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