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특별한 순간을 담아보세요"…관광공사 사진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들이와 휴가철을 맞아 여행의 특별한 순간을 담은 사진 공모전이 열린다.
한국관광공사는 '2024 대한민국 관광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관광공모전'홈페이지에 다음 달 1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유진호 한국관광공사 관광콘텐츠전략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한국관광의 매력을 새로운 시각에서 조명하는 작품을 발굴해 향후 홍보에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통령상·문체부장관상 등
총 5000만원 상금 혜택
나들이와 휴가철을 맞아 여행의 특별한 순간을 담은 사진 공모전이 열린다. 한국관광공사는 '2024 대한민국 관광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한국의 특별한 순간으로 '사진, 여행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공모 부문은 디지털카메라, 드론, 스마트폰 3개로 나뉜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한민국 관광공모전'홈페이지에 다음 달 1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공사는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위해 사진·관광·홍보·마케팅 분야 전문가 심사와 일반 국민 심사를 병행해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대상 1점, 금상 3점, 은상 3점, 동상 3점, 입선 90점 등 최종 100점을 선정한다. 최종 수상작은 오는 11월5일 발표된다. 시상식과 함께 수상작 전시도 개최할 예정으로 수상작은 공사 포토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국관광 홍보간행물, 공사 해외지사, 재외공관 등을 통해 한국을 홍보하는 이미지로도 활용된다.
유진호 한국관광공사 관광콘텐츠전략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한국관광의 매력을 새로운 시각에서 조명하는 작품을 발굴해 향후 홍보에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대 직장인 "7~8월에 휴가 안 갈래요"…이유 들어보니
- 이날만 기다렸다…'세계 최초 개발' 中 때려잡을 비장의 무기 [박동휘의 산업 인사이트]
- "8억이 25만원 됐다" 99% 폭락 날벼락…'대소동' 벌어졌다
- "분당은 3억 뛰었다는데" 6억 넘던 일산 아파트, 반년 만에…
- 중고차 취득원가 얼마길래…고객들 계약 취소 '난리'났다
- "2억 주고 산 땅 3000만원 됐다"…'농부' 된 김현중 근황
- 축사 탈출한 소 20마리 '우르르'…도로 뛰어다녔다
- 오피스텔 이어 또…홍록기, 16억 아파트 경매 나온 사연은 [집코노미-핫! 부동산]
- "21세 연하 성매매 업소女와 불륜"…日 4선 의원, 사퇴 이유
- 급류에 갇혀 서로 끌어안았다…세 친구의 마지막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