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월드투어 서울콘서트 선예매 3회차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국내 단독 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더보이즈는 지난 3일 오후 티켓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세 번째 월드투어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이하 제너레이션II) 팬클럽 선예매를 진행했다.
팬클럽 선예매 전석 매진을 알린 더보이즈의 일반 예매 티켓은 오는 5일(수)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보이즈는 지난 3일 오후 티켓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세 번째 월드투어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이하 제너레이션II) 팬클럽 선예매를 진행했다. 예매 오픈 직후 290만 이상의 트래픽을 기록, 티켓 오픈 동시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더보이즈의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더보이즈의 이번 공연은 오는 7월 12~14일 총 3일에 걸쳐 국내 대형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케이스포돔(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월드투어 첫 포문을 열 서울 공연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더보이즈는 압도적 티켓 파워를 입증하며 다가올 투어의 청신호를 밝혔다.
팬클럽 선예매 전석 매진을 알린 더보이즈의 일반 예매 티켓은 오는 5일(수)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진행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해 석유가스전, 허황된 소린 아냐…주가 급등은 유의"
- “얼굴만 80차례 찔렀다” PC방 살인 김성수는 왜 [그해 오늘]
- 성병 숨기고 성관계…피해자 감염시킨 20대 남성, 2심서 감형
- 급류에 서로 ‘꽉’ 부둥켜안은 세 친구…끝까지 버텼지만 결국
- 술·약에 취해…자기 벤츠에 불 지르고 발 ‘동동’ 굴렀다
- ‘동해 140억배럴 석유·가스전’…한국가스공사, 14%대↑[특징주]
- "더 오른다" 엔비디아에 울고웃는 반도체ETF…"여전히 저평가"
- 전공의 사직서 수리 임박…박단 "안 돌아간다" 또 글
- "목줄 안 한 개 피하려다" 자전거 운전자 숨져...견주 처벌은?
- 넷플릭스 측 "'더 에이트 쇼' 동해 아닌 일본해 표기, 수정 중"[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