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결혼' 박위, 벌써 2세 계획 세웠다 "♥송지은 닮은 딸 원해"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김기리 부케를 받은 박위.
또 이날 신부대신 김기리에게 부케를 받았던 박위.
박위는 이전부터 김기리에 대해 "형을 만난건 우연이 아냐 예정되어 있던 사람"이라며 각별함을 드러냈던 바.
특히 방송말미 2세도 언급한 박위는 "결혼 앞두고 만점받고 싶은 건강검진, 정자상태가 너무 궁금하다"며"정자들이 잘 살아있을지 싶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동상이몽2’에서 김기리 부케를 받은 박위. 송지은과 결혼을 앞둔 가운데 2세 계획도 밝혀 눈길을 끌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박위가 2세를 언급했다.
이날 유튜버 박위가 연인 송지은을 언급, 예비아내 송지은 덕질을 하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다. 사실 송지은 팬 아니었다고 폭탄발언했다
.이에 모두 “진짜 쓸데없는 얘기 그런 얘기 왜 하냐, 두고두고 욕먹을 것”이라 걱정했다. 그러자 박위는 “2010년 군복무시절 걸그룹 전성시대 미쓰에이, 소녀시대, 포미닛, 티아라 등 그 중 시크릿도 나왔다”며 해명, 이어 “그때 걸그룹 많이 봤다 지은아 사랑한다”라며 수습했다.
그러면서 이제서야 예비신부 송지은 덕질 중이라고. 박위는 “화장기 없는 얼굴이 너무 예뻤다”며“새벽예배 후, 기리 형이 시크릿 송지은 이라고 해 그 자리에서 ‘매직’이란 곡을 불렀다”며 반전 매력에 반했다고 했다. 스킨십 내외가 있는지 묻자박위는 “지은이가 굉장히 철저하다 유교걸이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또 이날 신부대신 김기리에게 부케를 받았던 박위. 10월 결혼을 앞둔 이유였다. 게다가 사랑의 오작교이기 때문.모두 “신랑 부케도 의미있다”며 놀라워했다. 김기리 아내 문지인은 “오빠랑 위랑 각별한 걸 알기에좀 더 의미가 있지 않을까 싶었다”며“그래서 오빠한테 하라고 했고 잘한 것 같다”고 했다. 김기리도 “그 순간 정말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 했다.
박위는 이전부터 김기리에 대해 “형을 만난건 우연이 아냐 예정되어 있던 사람”이라며 각별함을 드러냈던 바.부케받은 소감을 묻자 “처음 제안받았을 때 남자가 받아도 되나 망설이긴 했다 막상 받고나니 기분좋고 행복했다”고 했다.
특히 방송말미 2세도 언급한 박위는 “결혼 앞두고 만점받고 싶은 건강검진, 정자상태가 너무 궁금하다”며“정자들이 잘 살아있을지 싶다”고 했다. 그러면서 2세 계획에 대해 “성별 가리지 않지만 딸 낳으면 너무 예쁠 것 같다”며 딸바보를 예약해 눈길을 끌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