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유플투쁠', 누적이용자 80만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월 정기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누적 이용자 수가 출시 두 달 만에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매월 특정일 오전 11시에 MZ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제휴처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혜택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 론칭한 유플투쁠은 첫 달 이용자 30만명을 넘어선 데 이어 5월 말 기준 누적 이용 고객 수 80만 명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월 정기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누적 이용자 수가 출시 두 달 만에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매월 특정일 오전 11시에 MZ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제휴처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혜택 프로그램이다. 이용자는 U+멤버십에서 매월 정해진 날짜에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지난 4월 론칭한 유플투쁠은 첫 달 이용자 30만명을 넘어선 데 이어 5월 말 기준 누적 이용 고객 수 80만 명을 돌파했다. 유플투쁠 인기에 힘입어 U+멤버십 앱 이용 고객 수(MAU)도 5월 말 기준 335만 명을 기록했다.
유플투쁠의 가장 큰 장점은 높은 할인율이다. VVIP 등급 기준 이용자들이 5월 한 달간 누린 최대 할인 혜택은 70만 원에 달한다. VIP와 일반 고객까지 더하면 총 318억원 상당 혜택이 제공됐다고 LG유플러스 측은 설명했다.
6월에는 이디야(생과일주스 1잔), 메가커피(아이스커피 1잔), 파스쿠찌(젤라또 1개), 쉐이크쉑(바닐라쉐이크 1잔) 등 무료 혜택부터 배스킨라빈스(최대 9000원), 파리바게뜨(최대 5000원), CU(최대 50%) 등 할인 혜택까지 총 38종을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플투쁠 혜택 이용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 인증 시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 폴킴∙다이나믹듀오편 현장 초대권(50명), 도미노피자∙콜라 세트(50명), CGV 영화관람권 2매(100명)를 증정한다.
검색 포털에서 멤버십 관련 키워드를 검색한 후 SNS 인증 시 맥북에어(1명), CGV 씨네드쉐프 2인 식사권(10명), 배스킨라빈스 쿼터(100명), 다이소 1000원 쿠폰(1000명)을 제공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MZ들이 선호하는 제휴 브랜드 중심으로 혜택을 확대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지속 개선, 고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이 실제 높은 참여율로 이어지고 있다"며, "혜택 이용 패턴을 고려해 문화, 공연 등 경험형 혜택 영역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尹 "동해 140억배럴 석유·가스 가능성…삼전 시총 5배"(종합)
- '뷰티 브랜드 CEO' 전소미, 영앤리치 바비인형의 핫팬츠 사복패션 [엔터포커싱]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10월까지 미국으로부터 아시아나 합병 승인 전망"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이재명 "'여학생 조기 입학'이 저출생 정책…기가 막힌다"
- 반도체 수출 ↑ 소비재 수입↓ …12개월 연속 무역흑자
- 野 "'동해 석유 매장 가능성 발표'…국면전환용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