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 베일 벗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의 신작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사진)가 출시 준비에 시동을 건다.
넥슨은 넥슨게임즈가 개발 중인 차세대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를 7일부터 10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GF) 2024'에 출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라이브 쇼케이스, 기대감 높여
숨겨진 메시지 담은 티저영상 공개
넥슨은 넥슨게임즈가 개발 중인 차세대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를 7일부터 10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GF) 2024’에 출품한다.
넥슨은 행사 기간 글로벌 유저들에게 올여름 정식 출시를 앞둔 ‘퍼스트 디센던트’를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일 계획이다. 7일 라이브 쇼케이스와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오프라인 행사 ‘SGF플레이 데이즈’에 참여해 출시 일정 등 새로운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넥슨은 출품 소식과 함께 숨겨진 메시지를 담은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선 화염을 다루는 캐릭터 ‘블레어’가 화려한 액션과 함께 요리를 연상케 하는 장면을 교차해 캐릭터의 특징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 영상 마지막에는 “요리가 준비되었다”라는 대사로게임 출시가 임박했음을 암시했다.
이범준 넥슨게임즈 PD는 “지난 달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 파이널 테크니컬 테스트를 통해 정식 출시의 마지막 단계를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었다”며 “이번 ‘SGF 2024’에서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던 출시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퍼스트 디센던트’는 언리얼엔진5로 구현한 고품질 비주얼, 액션성 넘치는 협동 슈팅, 지속 가능한 RPG를 핵심가치로 내세운 게임이다. PC와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에 동시 출시하고,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할 예정이다.
김명근 스포츠동아 기자 diony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언더붑 자태 깜짝…파격 비키니 [DA★]
- ‘잘 잤어요?’ 메시지→아내 외도 의심…CCTV 공개 (오은영 리포트)[TV종합]
- 생후 10개월 손녀를 태운 할머니…‘급발진 의심 사고’의 전말 (한블리)
- 표예진 방광 터지겠네…♥이준영 ‘표안튀’ (나대신꿈)[TV종합]
- 박기량 충격, 165만원 월세 살면서 “한달 배달비 300만원” (사당귀)[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