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바비, 오늘(4일) 軍 비공개 입소..상근예비역 근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콘 바비(본명 김지원)가 군 복무를 시작한다.
바비는 지난달 21일 입대할 예정이었으나 상근예비역으로 분류돼 군복무 시작 날짜가 변경됐다.
이로 인해 바비는 김진환, 정찬우에 이어 그룹 내 세번째 입대 멤버가 됐다.
한편, 바비는 지난 2014년 '쇼미더머니 시즌3' 우승 후 2015년 9월 그룹 아이콘으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그룹 아이콘 바비(본명 김지원)가 군 복무를 시작한다.
4일 바비는 훈련소에 입소해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바비는 지난달 21일 입대할 예정이었으나 상근예비역으로 분류돼 군복무 시작 날짜가 변경됐다.
그는 지난 2021년 결혼해 슬하 아들을 두고 있기에 자녀 양육자로 상근예비역에 우선 선발된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 측은 입소에 앞서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로 인해 바비는 김진환, 정찬우에 이어 그룹 내 세번째 입대 멤버가 됐다.
한편, 바비는 지난 2014년 ‘쇼미더머니 시즌3’ 우승 후 2015년 9월 그룹 아이콘으로 데뷔했다. 이후 ‘취향저격’, ‘사랑을 했다’, ‘리듬타’, ‘죽겠다’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매하기도 했다.
바비는 지난 2021년 8월 혼전임신과 함께 결혼 소식을 전했고, 득남 이후에도 아이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