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차, 신차 종합 케어 서비스 ‘겟차케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차 구매 플랫폼 '겟차'는 4일 신차 소유주를 위한 종합 케어 서비스인 '겟차케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겟차케어'는 신차 출고일로부터 최대 1년 동안 외장 손상에 대한 케어를 제공하는 이용자 서비스다.
신차를 가진 운전자가 겟차케어에 가입하면 문콕, 스크래치, 전면 유리 파손 등 단독 사고로 인한 외장 손상이 발생하면 최대 150만 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존 상품보다 보장 범위 대폭 확대해 차량 전체 케어 가능
신차 구매 플랫폼 ‘겟차’는 4일 신차 소유주를 위한 종합 케어 서비스인 ‘겟차케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겟차케어’는 신차 출고일로부터 최대 1년 동안 외장 손상에 대한 케어를 제공하는 이용자 서비스다. 겟차는 ‘차량 문콕’ 등 운전자들 사이에서 사소한 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지만 사고 발생 이후 이용할 보장 서비스가 없다는 신차 소유주의 요구를 반영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신차를 가진 운전자가 겟차케어에 가입하면 문콕, 스크래치, 전면 유리 파손 등 단독 사고로 인한 외장 손상이 발생하면 최대 150만 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기존의 차량 외장 케어 상품과 달리 전면 유리, 타이어, 사이드미러, 스마트키 등 차체 모든 부위가 케어 범위에 포함돼 있다. 또 공식 서비스센터 외에 일반 정비업체에서도 자유롭게 수리가 가능하다.
차량 간 사고로 발생하는 자기부담금도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자기부담금 역시 전체 외장에 대한 지원이 가능하다.
최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군 바짝 쫄게 만든 대북 확성기 위력 어떻길래…“귀 막을 수도 없고, 귀순자까지”
- ‘마지막 포옹’ 급류에 갇힌 세친구 휩쓸리기 전 서로 끌어안았지만…
- 이문세, “가슴을 방망이로 때리는 것 같아”....13년 만에 라디오DJ 복귀
- ‘성관계 거부’ 하노이 호텔서 한국 여성 사망…한국 남성 체포
- “부잣집서 숙식” 월 1000만원 버는 여대생들…무슨 일?
- 김앤장과 끝까지 가는 최태원… 이겨도 져도 역대급 소송비용
- ‘밀양 여중생 성폭행’ 옹호했던 현직 경찰 재조명…“백종원 국밥 맛집에”
- “남편이 학대했다”더니…‘티아라’ 아름, 아동학대 혐의로 검찰 송치
- [속보]尹 “포항 영일만 앞바다 140억배럴 석유·가스 매장 가능성…시추계획 승인”
- [단독]유영재, 전관변호사 선임…‘세종’과 손잡고 반격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