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희재, ‘꽃마리’로 ‘더트롯쇼’ 3주 연속 음악방송 1위 차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희재가 '꽃마리'로 3주 연속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지난 3일 오후 8시 SBS FiL, SBS M '더트롯쇼'가 방송된 가운데, 김희재가 신곡 '꽃마리'로 6월 첫째 주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어 최근 정규 2집 '희로애락(喜怒哀樂)'을 발매, '꽃마리'와 함께 더블 타이틀곡인 '우야노'로 '더트롯쇼'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가수 김희재가 ‘꽃마리’로 3주 연속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지난 3일 오후 8시 SBS FiL, SBS M ‘더트롯쇼’가 방송된 가운데, 김희재가 신곡 ‘꽃마리’로 6월 첫째 주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꽃마리’는 음원 점수와 시청자 선호도 점수 2471점, 방송점수와 사전 투표 점수 5000점, 실시간 투표 2000점을 획득, 총 9471점을 얻으며 최종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김희재는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함께 “뭉클하네요 여러분. 팬분들과 함께 만들어 낸 1위인 것 같아 뿌듯하고 값지다. 나의 전부인 희랑별(팬클럽 명)에게 이 모든 영광을 돌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희재는 정규 2집 컴백에 앞서 정규 1집 타이틀곡 ‘풍악’과 수록곡 ‘미안하오’로 한차례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이어 최근 정규 2집 ‘희로애락(喜怒哀樂)’을 발매, ‘꽃마리’와 함께 더블 타이틀곡인 ‘우야노’로 ‘더트롯쇼’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풍악’, ‘미안하오’, ‘우야노’에 이어 ‘꽃마리’까지 또 한 번 3주 연속 1위를 기록한 김희재는 이로써 개인 통산 네 번째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게 됐다. 파죽지세 활약으로 전국을 ‘희며들게’ 만들고 있는 김희재의 다음 행보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가수이자 ‘더트롯쇼’ MC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김희재는 오는 28일부터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로 대중을 만날 계획이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희, 최민환과 이혼하고 ‘8kg 감량’…물오른 미모
- 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 “김호중, 대한민국 위상 세계로…100억 기부 나눔 선한 영향력” 이것은 옹호일까, 고도의 비난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
- 안선영 “건물주 되고 처음에는 행복했지만 번아웃과 조기폐경 왔다”
- ‘♥김기리’ 문지인, 결혼식에 발달장애 동생 등장…시작 전부터 눈물 펑펑(‘동상이몽2’)
- 김현중, ‘한류스타 몰락’ 기사에 뿔났다...박제 후 “회사로 연락주세요”
- [단독] “내 여친이라고?” 베트남 현지서 노민혁 여친 사칭女등장…황당
- 서울경찰청장 “김호중, 경찰서 들어올 때는 정문으로 들어와야…인권 침해 동의 어렵다”
- 방민아, 하이컷 비키니로 뽐낸 명품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