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인성,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김선우 기자 2024. 6. 4. 09: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F9 인성이 데뷔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인성은 7월 13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오후 2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ISNL : SF9 인성의 토요일 밤 라이브(ISNL : SF9 INSEONG'S SATURDAY NIGHT LIVE)'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인성이 데뷔 이래 처음 진행하는 단독 팬미팅으로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적립해 나간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익살스러우면서도 자신만만한 인성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최근 세 번째 제프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인성은 뮤지컬 '겨울 나그네' '다윈 영의 악의 기원'에 이어 뮤지컬 '에밀' 첫 공연을 앞두는 등 바쁜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평소 음반·뮤지컬·예능 등 다재다능 활약을 보여줘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인성의 솔로 팬미팅 'ISNL'은 미국 버라이어티 쇼를 컨셉트로 하는 만큼 판타지(팬덤명)의 도파민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다양한 장르의 여러 세계관을 가진 인물들을 연기하며 일인 다역으로 화끈한 토요일 밤을 책임진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