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7월 3일 日 정식 데뷔···'핫 메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스파가 7월 일본에서 데뷔한다.
3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는 오는 7월 3일 일본 데뷔 싱글 '핫 메스(Hot Mess)'를 발매한다.
'핫 메스'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일본 오리지널 곡 3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핫 메스'는 색소폰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거친 랩이 특징인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에스파가 7월 일본에서 데뷔한다.
3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는 오는 7월 3일 일본 데뷔 싱글 '핫 메스(Hot Mess)'를 발매한다. '핫 메스'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일본 오리지널 곡 3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핫 메스'는 색소폰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거친 랩이 특징인 곡이다. '나는 나답게 살아간다'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를 통해 에스파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한다.
수록곡 '선 앤 문(Sun and Moon)'은 감미롭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R&B 곡으로, 함께하면 희망찬 미래를 비춰 나갈 수 있다는 내용이 담긴다. 또 다른 수록곡 '줌 줌(Zoom Zoom)'은 지난해 10월 일본 TV 도쿄 계열 6국엑서 방영된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엑스(BEYBLADE X)'의 엔딩 테마곡으로, 업템포의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자랑한다.
한편 에스파는 최근 정규 1집 '아마겟돈(Armageddon)'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화정, SBS 라디오 ‘파워타임’ 작별 인사서 한 말…“잘린 것 아니다”
- '재능 아까워…관용 필요하다' 김호중 두둔 청원글 동의한 사람 수 무려
- 에스파 닝닝, 탈수 증세로 스케줄 불참 '회복에 전념'
- 한화 새 사령탑에 김경문 전 대표팀 감독
- BTS가 돌아온다…진, 12일 전역
- 베트남 호텔서 한국 여성 사망… 범인 한국 남성 체포
- 장난감 고무 오리 1만 개로 가득 찬 강물…무슨 일?
- 이번엔 노보기 우승…올해도 '예원 천하'
- '어린 강아지랑 뭐 하는 짓인가'…분노한 장관 강아지 동반 '이것' 전면 금지
- 합참 “北 오물풍선, 28일 저녁 서울·경기서 90여개 식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