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꽃마리’로 3주 연속 음방 1위 (더트롯쇼)
가수 김희재가 ‘꽃마리’로 3주 연속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지난 3일 오후 8시 SBS FiL, SBS M ‘더트롯쇼’가 방송된 가운데, 김희재가 신곡 ‘꽃마리’로 6월 첫째 주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꽃마리’는 음원 점수와 시청자 선호도 점수 2471점, 방송점수와 사전 투표 점수 5000점, 실시간 투표 2000점을 획득, 총 9471점을 얻으며 최종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김희재는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함께 “뭉클하네요 여러분. 팬분들과 함께 만들어 낸 1위인 것 같아 뿌듯하고 값지다. 나의 전부인 희랑별(팬클럽 명)에게 이 모든 영광을 돌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희재는 정규 2집 컴백에 앞서 정규 1집 타이틀곡 ‘풍악’과 수록곡 ‘미안하오’로 한차례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이어 최근 정규 2집 ‘희로애락(喜怒哀樂)’을 발매, ‘꽃마리’와 함께 더블 타이틀곡인 ‘우야노’로 ‘더트롯쇼’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풍악’, ‘미안하오’, ‘우야노’에 이어 ‘꽃마리’까지 또 한 번 3주 연속 1위를 기록한 김희재는 이로써 개인 통산 네 번째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게 됐다. 파죽지세 활약으로 전국을 ‘희며들게’ 만들고 있는 김희재의 다음 행보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가수이자 ‘더트롯쇼’ MC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김희재는 오는 28일부터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로 대중을 만날 계획이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