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에스파 지젤 만난다···신곡 '립스' 피처링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볼빨간사춘기와 에스파 지젤이 만난다.
볼빨간사춘기의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볼빨간사춘기 신곡 '립스(Lips)'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젤 역시 '립스'를 통해 첫 공식 피처링 활동에 나선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신곡 '립스'는 오는 6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볼빨간사춘기와 에스파 지젤이 만난다.
볼빨간사춘기의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볼빨간사춘기 신곡 '립스(Lips)'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립스'의 피처링 아티스트는 에스파의 멤버 지젤로 밝혀졌다.
안지영은 그동안 백현, 황민현, 하현상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해왔다. 안지영이 여성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지젤 역시 '립스'를 통해 첫 공식 피처링 활동에 나선다. 지젤은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볼빨간사춘기의 음악에 힘을 더한다.
볼빨간사춘기의 신보 '립스'는 안지영이 지난 2016년 작사·작곡한 곡이다. 소속사는 "볼빨간사춘기의 여름을 대표하는 히트곡이자 대표곡인 '여행'과 같이 솔직한 감정과 통통 튀는 가사의 신나는 서머송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신곡 '립스'는 오는 6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화정, SBS 라디오 ‘파워타임’ 작별 인사서 한 말…“잘린 것 아니다”
- '재능 아까워…관용 필요하다' 김호중 두둔 청원글 동의한 사람 수 무려
- 에스파 닝닝, 탈수 증세로 스케줄 불참 '회복에 전념'
- 한화 새 사령탑에 김경문 전 대표팀 감독
- BTS가 돌아온다…진, 12일 전역
- 베트남 호텔서 한국 여성 사망… 범인 한국 남성 체포
- 장난감 고무 오리 1만 개로 가득 찬 강물…무슨 일?
- 이번엔 노보기 우승…올해도 '예원 천하'
- '어린 강아지랑 뭐 하는 짓인가'…분노한 장관 강아지 동반 '이것' 전면 금지
- 합참 “北 오물풍선, 28일 저녁 서울·경기서 90여개 식별”